중국 업소 이야기
페이지 정보
본문
돈은 다 RMB 입니다. 환율은 1RMB = 130-140원정도로 계산하십시요.
몇번째 썼는지 기억은 안나고, 그래서 번호 안달고 또 씁니다.
연속 4주째 일주일에 3-4일 ktv 및 안마시술소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사천 성도의 ktv 한곳과 상해의 ktv한곳 입니다.
5월 19일 사천 성도에 들어가서,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서, 이쪽 놀기좋은 ktv 어디냐?
물어보니 바로 xx예 호텔 12층을 이야기 하더군요.
xx예 한국인이 좋아하는 중국술 그 기업에서 하는 호텔인가 보더군요. 들어 가보니까, 그다지 시설은 좋아보이지는 않더군요.
뭐 남문쪽에 좋은곳도 있다던데, 소개도 없고, 안가봐서 바가지 쓸가봐 그냥 소개받은곳에 갔습니다.
가격은 방값 600원, 아가씨 팁 200원이더군요.
우선 애들과 일반적 놀이 하다가, 왕게임을 가르켜서 왕게임을 하면서, 조금 친해지는 계기를 만들었고,
뭐 벗은몸도 감상했습니다.
첫날이라서 애들하고는 얼굴만 트고, 옆에 있는 안마로 이동했습니다.
가격은 520원. 아가씨 수질은 보통, 방은 호텔방이고, 침대가 물침대 였습니다.
대충 씼고, 늘 그렇듯이, 젤리뽀 같은걸로 핥기, 항문에 젤리 집어넣기, 얼음으로 애무를 했고,
특이하게도, 알콜에 불붙여서, 그걸로 불알 애무를 하더군요.
그리고 시작후 에어로빅용 공위에서 자세를 잡아서 몇번 하고, 물침대에서 본게임 하는 시스템이 였습니다.
이틑날 또 그 ktv에 가서 어제 작업 걸어놓은애 꼬셔서 (2차를 안나간다고 버티는 아이여서),
결국 2차를 갔습니다. 2차 비용 600원. 방 빌리는값 240원 들었습니다.
저희 호텔이 워낙멀어서 거기까지 않간다고 해서 방을 대실해서 했습니다.
아주 잘느끼는 체질에 가슴도 커서 나중에 편안하게 만나서 놀기위해서 기술을 다해서
만족시켜주는 서비스를 했습니다.
두번째 소개해드릴곳은 상해의 ktv인데, 고객이 끌고가서 처음가게 된곳입니다.
xx빈관 2층에 x디엔이라는 곳입니다. 우선 아가씨는 하얀 원피스를 입고 있습니다.
방값은 800원인데, 대신 양주 한병을 공짜로 줍니다.
그리고, 양주 2병당 한병 공짜입니다. 가끔 간식거리 웨이터가 들고 들어오면, 현찰로 지불하고 사야 합니다.
아가씨 수질은 중급입니다. 그러나 이쪽의 노는방식은 특이합니다.
먼저 게임을 하는데, 주사위 게임 (7,8,9 모르시는 분을 위해서, 설명을 드리면, 주사위 2개를 가지고 하며,
7이 나오면 공용 술잔에 술을 따르고(양은 알아서), 8이 나오면 그 공용술잔의 절반의 술을 마시고,
9가 나오면 한잔 다 마십니다. 뭐 7일때 공용술잔을 2,3잔까지 늘릴수도 있습니다.
또, 7,8,9가 나오면 계속 주사위를 굴려야 합니다. 6이 나오면 돌아가는 방향을 반대로 하고(일부지역은 똑같은 숫자 나오면), 1.1이 나오면(일부 업소는 6.6) 지정하는 사람이 술마시는 간단하면서 술많이 먹게 되는 게임입니다.)
그런데 이쪽에서는 1.1이 나오면 게임을 하도록 시킵니다. 일종의 왕게임의 변형입니다.
중국의 벌칙이 잼나는게 많더군요. 이름이.. 세면용 비누라는 벌칙은 얼굴을 유방으로 딱아준다던가,
뭐 스파이더맨, 공작 뭐시기.. 등등 수많은 벌칙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외 여자애들 옷도 수시로 벗었다가 입었다가 하며, 계속 남자의 성기를 만져서 세우는 서비스를 합니다.
또 수시로 가슴도 빨아주고, 키스하고 그러더군요.
물론 남자도 맘대로 옷속에 손을 넣고 주물러도 거부를 안하며,
또 잼나느건, 여자애들이 남자 몸위에 올라타서 신음을 내면서 옷위로 자지위에 보지를 문데면,
옆에 여자애들이 같이 신음성을 내줍니다. 여기서는 여자애들이 성우라고 하더군요~~~ ㅋㅋ
좀 특이한 업소라서 소개해드립니다. 아가씨 팁은 300원입니다.
2차는 데리고 나가고 싶을만한 미모가 아니라서 안물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