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즐길수 있는 사랑관리
페이지 정보
본문
계속 즐길 수 있는 사랑 관리!!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페니스 사랑´이다. 자신의 페니스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과 신뢰, 그리고 자신감이 페니스의 능력을 극대화한다.
멀쩡한 페니스를 "체구가 왜소하다", "못생겼다"라는 등 학대를 하면 페니스는 더욱 위축되어 움츠러든다.
늘 긍정적이고 낙천적인 사고를 가동해 쾌활한 삶을 꾸려가는 남자는 페니스에 넘치는 활력을 준다. 부정적인 패배감으론 페니스의 기(氣)를 살릴 수 없다.
인생의 추진력은 의욕과 자신감이다. 섹스도 마찬가지다. "나는 할 수 있다" "어떠한 어려움이 닥치더라도 그 난관을 헤치고 나아갈 힘이 있다" 자기 최면처럼 가능에 대한 확신이 만사를 풀어가는 근원이기 때문이다.
페니스의 일정에 규율을 가미시킨다.
너무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으면 기능이 후퇴하거나 상실할 수 있기 때문이다.
물건이나 신체기관도 용도에 맞게, 녹이 슬 여유를 주지 않고 사용 설명서 데로 계속 무리 없이 사용해야만 그 기능을 유지할 수 있다.
용불용설이랄까? 자동차도 오랫동안 세워두면 맛이 가기 때문에 장기간 운행하지 않은 차량은 가끔 시동을 걸어준다.
사지가 멀쩡한 사람이라도 한 달쯤 꿈쩍 않고 쭈그려 앉아만 있다면 걷기 어렵다.
축구 선수가 땀 뻘뻘 흘려 가며 러닝이다, 웨이트 트레이닝이다, 하는 힘든 짓을 하는 이유는 하체의 근력을 단련시켜 가급적 축력을 극대화하기 위한 것이다.
특히 노인의 경우에는 두 달가량 전혀 시동을 걸어주지 않고 주차해 두면 엔진 시동이 어려워진다.
페니스에도 발기 근육이라는 게 있다. 규칙적인 발기로 발기 근육을 트레이닝 시 켜야만 발기의 기동력과 강직도를 유지할 수 있다.
페니스 용도는 폐수를 방류하는 일만 하는 게 아니다. 용도 데로 열심히 사용해야만 그 기능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찔러 세우기를 반복하다 보면 자연발기력이 개선되는 일이 많다. 발기 시스템을 계속 활성화시켜 주는 수단이기 때문이다.
규칙적인 섹스를 실행하기 위해서는 성적 욕구가 선행되어야 한다. 성적 환상을 동원하여 성적 분위기를 조성하는 노력 말이다.
섹스 비디오나 사진, 에로틱한 소설을 빌려 성적 환상을 끌어내는 것도 도움이 된다. 더불어 섹스 파트너로 하여금 성적 흥미를 느끼고 성적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동기 부여에 집중한다.
여성 섹스 파트너는 남성의 성능력에 심대한 영향을 미친다. 남자의 성은 여성의 성 태도에 따라 명멸하기도 한다.
건강 관리는 곧 페니스 관리와 직결된다.
매일 규칙적인 생활 습관과 유산소 운동으로 발기 위험 인자로 알려진 당뇨병, 고혈압, 동맥 경화증과 같은 성인병을 예방하고 음식 조절을 통해 콜레스테롤 레벨을 정상 범위 내로 유지한다.
또한 싱싱한 발기조직과 발기 혈관을 확보하기 위해 습관성 음주벽과 흡연 습관을 바꾸어야 한다.
섹스의 질을 높이기 위해선 자신에 알맞은 성교 빈도에 맞추어 규칙적인 사정을 이루는 노력이 필요하다. 너무 빈번한 사정은 정액의 양을 감소시켜 극치감의 질을 떨어뜨리기 때문이다.
사정 근육을 훈련시키는 케겔 운동(Kegel excercise)으로 정액의 사출력을 중강시켜 섹스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 케겔운동이란 대소변을 참는 행위를 반복하는 운동이다.
그리고 섹스 매너리즘에서 벗어나기 위한 다양한 시도가 필요하다.
틀에 박힌 섹스보단 체위나 장소에 변화를 주면서 분위기의 전환을 시도해 보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