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능욕당하는 처녀 치어리더 5.
페이지 정보
본문
바비는 페달을 빠르게 밟으며 울먹거렸다. 그녀의 보지는 움직이는 딜도에 의해 구멍이 뚫리고 콱 움켜쥐어졌다. 그녀의 몸에서 나온 애액이 자전거 안장을 흠뻑 적시고, 바닥으로 흘러내렸다. 작고 파괴된 그녀의 항문 입구는 항문을 치는 거대한 딜도가 바비의 음부에 있는 딜도와 협동하며 그녀를 절정으로 빠르게 몰아가는 것을 빨아들이며 깜박거렸다.
"으으으으음" 바비는 그녀의 입을 꽉 채우고 있는 거대한 고무 딜도 때문에 신음했다. "으으으으음. 아아아아. 아! 아!"
바비의 음부는 잘게 다져진 고기 같았다. 그녀의 항문은 트럭이 다니기 충분할 정도로 늘어나있었다. 그녀의 길고 섹시한 다리는 자전거 페달을 밟으면서 경련을 일으키면서 뻣뻣해졌다. 그것은 탈진한 어린 미녀가 기절하지 않고 하기에는 너무 어려웠다. 그러나 그녀의 욕망이, 그녀의 황홀한 몸을 연료로 삼아 계속 페달을 밟게 했다.
"아! 아! 오오오오!" 그녀의 눈동자가 구르면서, 그녀의 얼굴이 천천히 원을 그리며 어깨로 떨어졌다. "아! 아! 아! 아아아아아!"
집게가 그녀의 젖꼭지와 클라토리스를 바비가 그것이 원상복귀 될 수 없다고 믿게 할만큼 세게 잡아당기고,뜯었다. 그녀의 유두는 4인치 만큼이나 잡아당겨졌다. 그녀의 클라토리스도 세게 당겨졌다. 그녀는 물을 마시고 싶어졌다. 그녀의 몸은 땀으로 젖었다. 그녀는 그녀의 몸을 가두는 피부에 촥 달라붙는 고무 옷 때문에 점점 땀을 흘리며 으스러졌다.
"아아아아아악!" 바비는 오르가즘으로 인해 소리를 질렀다. 그녀의 몸은 몸이 묶인 그 장소에서 고통스럽게 비틀렸다. 그녀는 자전거에 앉아서 절정에 의해 그녀의 완벽한 몸을 떨었고, 그녀의 젖꼭지와 클라토리스는 불가능할정도로 길게 늘어졌으면서 팔과 다리는 그 자리에 결박되어있었다.
바비가 페달 돌리는 것을 멈추자, 전기 충격이 찾아왔다.
"으갸갸갸갸갸갹!"
그녀의 젖꼭지와 클라토리스를 잡아당기던 집게에서 흘러나온 전기 충격으로 그녀는 비명을 질렀다. 그녀의 이빨이 그녀의 입에 있는 딜도를 악물었는데, 그녀의 입은 침이 줄줄 흘러내리고 있었다. 그녀의 몸이 더 강력한 전기 충격때문에 이전보다 더 강하게 떨렸다.
바비는 고무 딜도 때문에 곧 죽어가는 여자처럼 비명을 지르며, 정신없이 그녀의 몸을 사냥하려고 하는 타는듯한 고통에 대항하며 머리를 흔들댔지만, 고통이 그녀의 온 세포에 전달됬다.
그녀는 페달을 밟으려고 했지만, 그녀의 다리 근육은 곤죽이 되어있었다. 그녀는 핸들 앞으로 쓰러져 그녀의 몸으로 흘러드는 전기를 계속 받아내고 흘려야했다. 그녀의 음부와 항문에서 흔들대던 딜도가 멈췄지만 강력한 전류가 그녀의 몸을 강하게 섹스하는 것 처럼 위 아래로 흔들거리게 했다.
"아아아아악! 오오오옥! 으그그그극!"
바비는 절정을 멈출 수가 없었다. 고통이 그녀를 눈멀게 했다. 그녀의 심장은 그 소리가 그녀의 귀에 들릴 정도로 강하게 고동쳤다. 그녀는 호흡할 수 없었다. 그녀는 팔과 다리, 머리를 통제할 수 없는 상태에서 절정을 맞이하고, 또 맞이하고, 다시 맞이했다. 그녀의 끈적거리는 애액이 그녀의 몸 안에서 고무 딜도를 통해 내려갔다. 얼마 되지 않아 안장이 애액으로 젖었다. 그녀의 애액은 고무 딜도를 섹스 분수처럼 사용해, 온 바닥으로 떨어졌다.
딜도를 붙잡고 있던 그녀의 음문쪽 근육은 죽을듯이 따끔거렸다. 그녀의 엉덩이는 딜도가 꿰뚫는 듯 했고, 그녀의 항문은 전기로 인해 그녀의 날씬하고 어린 몸을 춤추게 했다.
화장실에서 나온 노란 물이 폭발적으로 분출하며 그녀의 얼굴로 쏟아졌다. 단단한 휴지가 그녀의 아름다운 얼굴을 때리고, 두꺼운 갈색 덩어리가 그녀의 오른쪽 어깨로 떨어졌다. 그녀는 또다시 가버리며 비명을 질렀다.
전기는 불처럼 그녀의 유두와 클라토리스를 태우는 것 같았다. 그녀의 고문받는 작은 클라토리스에서 애액이 쏟아져나왔다. 고통과 욕정으로 의식이 희미해지는 가운데 바비는 다시 페달을 밟아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전기가 그녀를 죽이기 전에 말이다.
그래서 그녀는 딜도가 그녀 몸 안에서 움직이면서, 그녀의 고통받은 보지와 항문 안에서 휼륭하게 진동하게 했다.
천천히 그녀의 야윈 몸은 전기가 흐르면서 떨고, 페달을 밟는 압력은 근육을 지치게 하고, 바비의 몸 안에서 소리가 나게 하기 시작했다. 처음으로 단단한 고무 자지가 그녀의 보지 안으로 들어오고는 그녀를 다시 가버리게 만들었다.
그녀는 수많은 절정을 맞이하며 여러 번 기절했다. 오르가즘이 그녀를 흐릿하게 했다. 바비의 어린 마음은 그녀가 다리를 움직이는 것을 멈추면서, 마음까지 기절해버렸다. 근육이 얼어붙었다. 그녀의 허벅지와 날씬한 종아리에 처음으로 깊고 불타는듯한 고통이 찾아왔다. 바비는 다리를 움직일 수 없었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그녀의 하얀 다리를 덮은 검은 고무 옷 아래의 근육이 뻗어버리는 것을 봤다. 그녀의 근육들은 이제 움직이지 못했다.
그리고 바비는 진정한 고문을 맛보게 되었다.
게리와 다른 소년들은 딜도가 다시 움직이고 진할 것이고, 또 사슬이 좀 더 그녀의 젖꼭지와 유두를 잡아당길 경우 벌어질 일을 말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녀는 그 뒤에 명백하게 일어난 전기 고문을 부서진 섹시한 몸으로도 15분간이나 버텨냈다.
바비는 거대한 고무 자지가 그녀의 항문과 보지를 휘저음에도 비명을 지를 기운조차 잃어버렸다. 그녀는 사슬들이 그녀의 젖꼭지와 클라토리스를 잡아당길때마다 훌쩍거렸다. 그녀는 가슴과 머리를 들어올릴 기운도 없었다. 그녀는 다시 가버렸다. 그녀의 애액이 자전거 의자를 젖게 하면서 사방으로 뿌려졌다.
딜도가 더 강하게 그녀의 항문과 보지를 범하였다. 그것들은 바비의 질 안에서 버틸 수 없을 정도로 미칠듯이 진동했다. 사슬들이 아주 강하게 그녀의 젖꼭지와 클라토리스를 잡아당겼다. 자전거가 그녀의 존재와 상관없이 움직였다. 전기가 그녀의 몸 속 신경을 모조리 태우며 흘렀다. 그녀의 섹시하고 어린 몸은 고문용 자전거 위에서 떨렸다. 그녀의 몸은 땀으로 흠뻑 젖었고, 피부에 착 달라붙는 검은 고무 옷은 그녀의 날씬하고 어린 몸을 꽉 묶었다. 다른 오르가슴이 충격을 받아 박살이 난 그녀의 몸을 불타게 했다. 바비는 의식을 잃기 시작했다. 희미해져가는 의식 속에서 화장실에서 오줌 물이 그녀에게 쏟아져나왔다. 바비는 고통으로 숨을 못 쉬고, 기침하면서 가버렸다. 그리고 그녀는 이빨에서 딜도를 떨어뜨렸다.
바비는 딜도를 뱉어낸 후 울었다. 그녀는 게리와 다른 소년들이 그녀의 작고 아름다운 몸을 학대할 이유를 주지 않으려고 했었다. 하지만 이제 모든 게 끝났다.
절정 뒤에 온 절정이 아름다운 치어리더의 호리호리한 몸에 충격을 줬다. 전기충격은 그녀를 질 나쁜 꼭두각시 인형처럼 만들었다. 두개의 딜도가 그녀의 보지와 항문을 빠른 속도로 범했다. 그녀의 질에서 나온 피가 자전거 안장 아래로 방울 맺혀서 떨어졌다. 그녀의 젖꽂지와 클라토리스는 통제불능의 증기기관차처럼 흔들거렸다. 그녀의 아름다운 얼굴에 소변과 대변이 섞인 물이 떨어지고, 그녀의 아름다운 몸을 더럽히고, 그녀를 젖은 바다표범처럼 만들었다. 그 차가운 오수는 기진맥진한 10대 소녀의 의식을 차리게 했다. 바비의 날씬하고 호리호리한 몸은 고문용 자전거로 범해지고, 고문당하면서 무감각해져서 핸들 앞에 떨궈졌다.
그녀는 전기충격으로 인해 오줌을 지리면서 수치심에 훌쩍였다. 치욕의 시간이 지나간 후에는 고통과 절정이 찾아왔다. 결국 전기고문으로 인해 그녀의 몸은 감각을 잃고, 잔뜩 범해진 보지와 항문은 아무것도 느껴지지 않았다. 마지막 고문은 그녀를 열로 질식시키고, 그녀의 몸에서 수분을 빼앗았다. 이후에도 그녀는 아무것도 느끼지 못 했지만 열은 계속 그녀의 몸을 공격했고, 그녀의 음부는 강제적으로 뜨겁고 끓는 절정을 맞이해야 했다.
이윽고 아침이 되고 소년들이 그녀를 찾아왔을 때 그녀는 기절해있었다. 그녀의 눈은 여전히 열려져있었지만 촛점을 잃고 있었고 무엇이 일어나도 알지 못 했다. 그녀의 날씬하고 아름답지만 젖은 몸은 전기충격으로 몸서리치며 떨고 있었다. 잔인하게 움직이던 두 개의 딜도도 그녀의 자전거에서 멈춰있었다. 그녀의 팔과 다리는 흐느적거렸고, 머리는 어깨 쪽으로 꺾여져있었다.
"이 바보같은 년!" 팻이 소리쳤다. 그는 벽에서 채찍을 꺼내서 고무 옷을 입은 바비의 엉덩이를 쳤다. "이 치어리더 년이 빌어먹을 딜도를 떨어뜨렸어. 그리고 이 년은 이 빌어먹을 지하실을 더럽혀버렸어!"
바비는 그녀의 아름다운 엉덩이를 팻이 채찍질하고, 엉덩이쪽을 벗길 때도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 게리는 자전거와 히터의 스위치를 끈 후에 축 늘어진 그녀의 몸에 걸쳐진 나머지 고무옷도 벗겨냈다. 고무 옷에 갇혀있던 땀이 벗겨지면서 사방으로 콸콸 흘렀다.
"젠장할" 데이브는 그의 신발이 땀으로 적셔지자 소리쳤다. 그는 고무옷의 나머지 부분을 찢고, 바비의 젖꼭지와 클라토리스의 집게들을 제거했다. "젠장. 게리. 이 자전거가 이 치어리더를 아주 뿅가게 했나봐!"
이후에 게리와 팻이 그녀의 손목과 발을 풀어주었다. 데이브가 그녀를 자전거에서 들어올려서, 바닥으로 내동댕이쳤다. 팻이 그녀의 유방과 배를 몇 번 채찍질하다가 그만두었다. 세 소년은 엎어진 미녀를 바라보았다.
바비는 지난 밤의 성적 고통으로 체중이 10파운드는 빠진 것 같았다. 고무옷과 열과, 자전거 페달을 밟던 성적으로 광분하던 동작들이 그녀의 몸에서 진이 빠지게 만들었던 것이다. 그녀는 경주 후 지쳐버린 말 같았다. 이 순종적인 소녀의 몸은 그 소년들이 이전에 본 다른 소녀들보다 섹시하고 호리호리했다. 그녀는 밤에 순수한 본능으로 움직이는 표범 같은 정글 속 짐승처럼 자전거를 탔다. 그녀의 하얀 몸은 땀으로 윤기가 났고 그녀의 갈비뼈는 비단결 같은 살에서 더 환하게 드러나고, 그녀의 배는 더 작아진 것 같았다.
그녀의 음부와 항문을 범했던 딜도는 그녀를 바꿨다. 그녀의 분홍빛 꽃잎 같았던 보지는 사라졌다. 거기에는 새 것 같은 구멍이 핏빛 같은 붉은색을 띈 채 있었고, 음순은 벗겨진채 부어올랐으며, 안쪽은 애액으로 가득찼다. 바비의 보지 입구는 다른 자지를 찾는듯이 경련을 일으켰다. 그녀의 파리하고 늘어진 클라토리스는 늘어진 것이 벌레를 찾는 것 같았다.
바비의 항문은 더이상 순결한 분홍색을 가진 좁은 것이 아니었다. 그것은 자지를 충분히 받아들일 수 있을 정도로 커져있었다. 그녀의 항문쪽 돌기는 붉어진 음순과 비슷하게 빨개져있었고, 젖은 것이 그녀와 섹스하려는 사람들을 환영하는 것 같았다.
모든 것이 그녀를 더 아름답게 만들었다. 그녀의 유방은 더 커지고, 그녀의 엉덩이는 더 풍만해지고, 다리는 더 길어지고 더 완벽해졌다. 그녀의 젖꼭지는 야밤에 그렇게 당겨지더니, 꽤 길어졌다. 그녀를 밤에 10번이나 고문할때보다 그녀는 더 아름다워졌다.
데이브가 바비의 팔을 잡아당겨서 머리에 얹고 눌렀다. 검은 머리의 미녀는 약하게 훌쩍이며 신음하는 것 말고는 그녀가 이 상황에서 반응하고 있다는 징표는 없었다. 데이브가 이상하게 생긴 수갑으로 그녀의 엄지손가락을 채워 부러뜨리듯이 당기자, 치어리더가 고통 속에 울음을 터뜨렸다. 수갑은 스테인리스 강철 재질이었고 그녀의 손가락을 가두었다. 데이브는 부러뜨릴것처럼 수갑을 잡아당기고, 반응을 보일때까지 바비를 바닥에서 몇 피트정도 끌었다.
"안 돼!" 그녀가 천천히 생기가 돌아오는 눈으로 세명의 사악한 학생들을 보며 훌쩍거렸다. 그녀는 그 고문용 자전거에서 죽어버렸던가, 아니면 모든 것이 최악의 악몽이기를 빌었었던 것이다. "당신들이 절 죽이려고 했어요! 당신들은 멈췃어야 했어요! 멈"
"닥쳐!" 게리가 바비의 아름다운 얼굴에 바닥에서 주운 갈색 덩어리를 던지며 소리쳤다. "니 년은 이 빌어먹을 딜도를 버티지 못했잖아! 이 무가치한 창녀야. 우린 자전거를 쓸수 없게 됬어! 이 게으른 창녀야! 전기요금이 엄청나게 나왔을 거라고!"
바비는 게리가 끈쩍거리는 갈색 덩어리를 그녀의 아름다운 얼굴에 던지자 말을 못 하게 됬다. 그는 그녀의 입에 강제로 손가락을 넣고, 똥을 집어넣어 섹시한 소녀에게 강제로 구토하게 했다. 그 거칠고 역겨운 변 맛은 그녀의 빈 배 속에서 휘몰아치며 그녀의 혼란스러운 마음을 미치게 만들었다.
"헤이. 이거 재밌는데!" 팻이 잔혹하게 웃으며 말하며 바닥에서 변을 퍼서는 그녀의 더러워진 얼굴에 던졌다. 그는 그의 손가락으로 그녀의 귀와 콧등에 변을 묻혔다. "그녀를 들어올려 데이브. 난 이 년이 지난밤에 한 일에 대한 대가로 벌을 줘야겠어!"
그녀는 자비를 구걸했지만 게리의 변이 묻은 손가락이 그녀의 입을 채웠다. 근육질의 학생이 4개의 손가락을 그녀의 따뜻한 입에 쑤셔넣고 그 손으로 그녀의 혀와 변을 섞었다. 동시에 팻이 그녀의 눈썹과 긴 머리카락에 똥을 묻혔다. 바비는 그녀의 더러운 몸과 입이 똥으로 더럽혀지자 울기 시작했다.
"올려! 올리란 말야." 데이브가 말했을 때, 바비는 소년들이 그녀에게 보여주려는 각종 고통을 아직 다 경험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녀는 발로 힘겹게 지탱하려 시도했지만 발목에 조금씩 가해지는 견딜 수 없는 고통의 압력을 받으며, 수갑이 그녀를 찢고, 꼬집고 물어뜯었다. 데이브와 팻, 게리는 그녀의 헛된 저항을 비웃으며 계속 발로 차서 그녀의 균형을 무너뜨렸다. 조금씩 데이브가 그녀를 뜰어올리자 무릎이 들리고, 그녀는 발 끝으로 서있는 신세가 됬다.
"제발. 제발. 제발" 바비는 똥으로 가득찬 입으로 중얼거리며, 그녀의 사랑스럽고 어린 몸을 다치고, 더럽히고, 지치게 한 이 지옥에서 죽지 않기를 빌었다.
그녀의 길고 야윈 몸은 고통으로 장식됬다. 이제 그녀는 그녀의 몸을 늘어뜨리려고 하는 바람에 발 끝으로 서 있었다. 그녀의 길고 아름다운 다리는 그녀의 무게를 지탱하려고 애썼다. 그녀의 얼굴은 발목의 엄청난 고통으로 인해 창백해졌다.
"제발 뭘? 이 바비 씹년아." 팻이 채찍을 바닥에서 풀면서 말했다. "제발 니년의 섹시한 엉덩이를 피가 나게 때려달라고? 그래. 우리가 그렇게 해주지."
그러고는 그는 손목을 재빠르게 움직이고는 바비에게 진정한 고통을 가르쳐주기 시작했다.
추천88 비추천 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