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능욕당하는 처녀 치어리더 3-1.
페이지 정보
본문
바비는 물에 빠지는 듯한 상황이 될 무렵에 깨어났다.
처음에 그녀는 소년들이 그녀를 루체 공원의 연못에 그녀를 던져 죽이려고 하는 줄 알았다. 그녀는 살기 위해 수영을 시도하며 팔과 다리를 미친듯이 허우적댔다. 그러다 그녀는 그들이 무슨 일이 일어나는건지, 어떻게 그녀를 물에 빠지게 하려는 건지 깨달았다.
그들은 그녀에게 오줌을 누고 있었던 것이다!
20명의 소년들이 그녀 주변에 둥글게 모여있었고, 10개가 넘는 자지들이 그들의 손으로 붙잡으면서, 그들의 차례를 기다리고 있었다. 오줌 줄기가 그녀의 온 몸에 맞았다. 오줌은 그녀의 유방으로 튄 후, 빠르게 오줌의 강을 이루며 그녀의 비단결 같은 유방 사이를 흘러내렸다. 그것은 그녀의 윤기나는 긴 머리카락을 적셨다. 오줌은 그녀의 음순에 문신을 새기고, 정액만큼이나 역겨운 냄새를 내는 오줌으로 그녀의 보지를 채웠다. 오줌이 끈끈한 정액 덩어리들이 음문에서 씻어냈다.
오줌이 그녀의 엉덩이 틈으로 타고 들어가 그녀의 분쇄된 항문을 달구었다. 오줌이 그녀의 배꼽을 가득 채우고, 그녀의 하얀 배와 옆구리와 다리를 적셨다. 소년들은 그녀의 손과 발과 목과 팔에도 오줌을 넣었다. 그녀의 온 몸이 오줌으로 적셔졌다. 그러나 가장 나쁜 건 그녀 얼굴에 오줌이 떨어지는 것이었다. 그녀의 열려진 입으로 들어간 오줌이 가득차서 바비는 말할 수 없었다. 그녀의 눈은 눈으로 들어오는 오줌때문에 고통받았다. 오줌이 그녀의 코에 흘러내려, 그녀는 숨을 쉴 수 없었다. 그들의 오줌 줄기가 불길을 잡으려는 소방호스처럼 뿜어져나와 그녀를 때렸다.
오줌은 빠르게 10대 소녀의 어리고 아름다운 몸에 칠해진 말라붙은 정액을 씻어냈다. 그들 차례가 된 소년들이 싸는 두번째 오줌 줄기들이 바비의 굽혀진 몸으로 쏟아져서, 정액을 씻기고, 오줌으로 윤기나게 했다. 그녀는 바다에서 나온 흠뻑 젖은 섹시한 물의 님프인 것 같았다. 오직 역겨운 냄새만이 그녀가 물이 아닌 오줌에 적셔져서, 그녀의 얼굴이 역겹게 모욕당한다는 것을 드러냈다.
바비는 그녀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거의 이해했다. 그들은 그녀에게 오줌을 싸고 있었다. 오줌을 맞고 있는 그녀는 더러운 화장실이나 공개변소, 20달러만 요금으로 내면 얼마든지 섹스할 수 있는 창녀에 지나지 않았다. 소년들이 누는 오줌은 그들이 그녀를 어떻게 생각하는 지를 보여주었다.
이제 그녀의 보지가 달아오르기 시작했다.
"그만!" 그녀가 열린 입으로 쏟아져들어오는 오줌 때문에 헐떡거리며 말했다. "그만해! 이 나쁜 짐승들아! 너희가 나에게 이럴 수 있어! 가만두지 않을꺼야!"
"입 닥쳐! 이 씹년아!" 게리가 소리치며, 그녀를 주먹으로 치고는, 그의 억센 손으로 그녀의 오줌 묻은 머리를 잡고, 그녀의 머리를 바닥으로 세게 부딪치게 했다. "입 열어 이 창녀야! 치어리더년아! 입 열어! 난 오줌을 넣어서 니 년의 목구멍으로 들어가게 할거야!"
그는 바비의 머리를 오줌으로 진창이 된 바닥에 십여번 부딪치게 하고, 그녀의 검은 눈동자를 흔들리게 했다. 그러고는 그의 두툼한 자지를 그녀의 부어오른 입에 넣고, 그녀의 목구멍에 오줌을 누기 시작했다.
"바비 씹년아. 넌 배울게 많아!" 게리가 뜨거운 오줌으로 그녀의 배를 채운 후 말했다. "재들이 우리 학교의 방식과 나쁜 놈을 어떻게 부수는 지 알려줄거야! 넌 나쁜 창녀고 우린 니 년의 더러운 엉덩이를 우리의 계획대로 사용할거야! 우린 이번주에 그 빌어먹을 럭비 게임을 이길거고 니 년이 섹스로 우릴 돕게 만들거야! 알아들었지!"
바비는 게리의 강한 오줌 물줄기가 그녀의 목구멍을 막아서 몽롱한 가운데 머리를 끄덕거렸다. 몇 가지 이유로 인해 그녀의 누더기가 된 보지는 전율하고, 그녀의 클라토리스는 흥분으로 떨었다. 경고도 하지 않고 팻이 그녀의 작고 부어오른 보지에 자지를 넣고 오줌을 넣었다. 바비의 윤기나는 몸을 모멸감에 떨게 만들면서, 절정이 찾아왔다.
"우린 니 년의 점잔빼는 작은 엉덩이를 파괴할거야!" 팻이 능글맞은 웃음을 지은 채, 바비의 고통스러워하는 음문에 빈 자신의 날카로운 자지를 넣으며 말했다. "그리고 우린 니 년을 우리가 니한테 원하는 일에 맞게 훈련시킬거야! 우린 니 년을 세뇌시키지는 못 하겠지. 왜냐? 응원만 하는 잡년의 텅 빈 머리에 뇌는 없으니까! 그래서 우린 니 년을 오줌으로 씻길거야!"(이거 세뇌가 brain wash 인 것을 이용한 언어유희입니다.)
바비는 오줌으로 숨을 쉴 수 없을 것 같았다. 오줌이 그녀의 찢어지고 상처입은 음부에서 지글지글거렸다. 그 때 데이브가 바닥에 앉아서, 그녀의 항문에 자신의 자지를 들이밀었다. 그가 오줌을 그녀의 항문에 누고 있을 때, 그녀의 의식은 거의 사라질 것 같았다.
"우린 니 년이 스스로 니 년이 얼마나 나쁜지 알기 전 까지 겁탈할거야! 이 잡년아!" 데이브가 그의 자지를 그녀의 항문에 더 깊이 넣어서, 오줌을 관장하듯이 그녀의 항문에 누면서 말했다. "니 년은 아직도 니가 최고의 엉덩이를 가졌다고 생각하겠지만, 우리가 그것을 하찮게 만들었지. 우리가 니 년과 섹스를 다 끝낼 쯤이면, 니 년은 니가 비천하고 더러운 잡년일 뿐이라는 걸 알겠지. 우리가 니 년 인생에 기억나는 일을 벌일거야. 이 더러운 잡년아!"
바비는 세 명의 사악한 악당에게 매질당하면서 울었다. 이 유명한 4학년생들이 그녀를 납치하고 겁탈할 계획을 짠 지도자들이었다. 그녀는 다른 소년들은 이 3명의 말을 따를 뿐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들의 오줌이 그녀의 입과 보지와 항문에 채우고, 그녀를 적시면서 달아오르게 했다. 바비의 섹시하고 날씬한 몸은 자지에서 나온 오줌이 그녀의 보지에 분출하면서 뒤틀리고 구부려졌다. 그녀의 입에 들어간 게리의 오줌은 그녀의 평평한 배를 오줌으로 부풀어오르게 했다. 그러나 그녀는 그녀의 불쌍한 어린 몸을 그들의 오줌으로 채워지는 것을 막을 방도가 없었다. 소년들이 그녀의 몸이 흥분하는 것을 보고, 그것을 놀리며, 그녀의 몸이 좀 더 수치심과 흥분을 느끼게 했다.
그들이 그녀의 음문과 항문에 오줌을 누는 것을 멈췄다. 오줌은 그녀의 입술에서도 흘러내렸고, 그녀의 입은 헤 벌려졌으며, 마지막 차례였던 몇몇 소년들이 그녀의 사랑스럽지만 때묻은 몸에 오줌을 누었다. 그 뒤에 게리가 그녀의 손을 머리 위로 올리고, 팻이 가죽끈으로 묶었다. 그러자 데이브가 끝을 잡고, 그녀를 끌고 골목을 지나갔다.
바비는 뒤에 있는 소년들이 그녀의 무릎을 발로 찰 때마다 여러번이나 무릎으로 기어가야했다. 몇 번의 시도 끝에 그녀는 두들겨 맞아 기진맥진한 상태로 학생들이 당기고 가는 대로 가야 했다. 다른 소년이 따라다니면서 바비의 일그러진 몸 주위에서 춤을 췄다.
그들은 그녀를 발로 차고 침을 뱉었다. 몇몇 소년들이 그녀를 향해 자위했고, 뒷골목에서 그녀에게 오줌을 눌 기회를 갖지 못한 소년들이 역겨운 연기가 나는 오줌을 누면서, 남은 정액을 씻어냈다. 소년들은 그녀 몸에 매달려있던 치어리더 유니폼을 떼어내고, 찢어버렸다.
두명의 소년이 허리띠를 풀어서 바비의 완벽하고 하얀 엉덩이에 불타는 듯이 빨간 줄을 남게 할 정도로 때렸다. 바비는 고통으로 훌쩍이며, 야만적인 채찍질에서 도망쳐보려고 절망적인 시도를 하며 엉덩이를 흔들었다. 몇몇 소년들이 그녀의 머리를 죽게 만들정도로 찼다. 데이브는 바비를 학교 건물 중 하나로 끌고 갔다. 이 어리고 지친 미녀는 그가 그녀를 계단으로 내려가게 하려 하자 저항했지만, 한 소년이 그녀를 발로 차서 그녀를 굴러떨어뜨리고, 다른 소년이 그녀의 아름다운 엉덩이를 밟아서, 바닥에 짓뭉개버렸다. 데이브는 바비를 계단에서 붙잡아당겨, 금방이라도 무너질듯 하게 했다.
소년들은 웃으면서 바비가 계단을 밟게 했다. 데이브가 걸어가면서 그녀를 거의 바닥으로 떨어뜨렸다. 그것은 섹시한 치어리더가 멈추어 선 곳에서 딱 두걸음 떨어진 곳이었으면서, 그녀의 속박의 끝으로 다다르는 것이었다. 가죽끈이 그녀의 허리에서 피를 흘리게 하고, 갑자기 그녀의 팔을 고통스럽게 당기며, 계단에서 굴러 떨어지며 그녀의 어깨를 나쁘게 만들었다.
( 이 부분 전반적으로 제 실력의 한계로 오역과 의역이 심합니다. 원문은 The boys laughed cheered as Barbie bounce down the steep staircase. Dave stepped out of her way and let her fall almost to the bottom. It was only two steps from the landing that the sexy young cheerleader pulled up short, and that was because she had reached the end of her leash. The leather bit into her wrist until they bled, and the sudden, painful jerking of her arms and shoulder was almost worse then the battering fall down the stairs. 입니다.)
데이브는 그가 먼저 밟은 두번째 층계로 그녀를 잡아당겼다.그 때 바비는 지하실 바닥에 부딪쳐 거의 의식을 잃었다. 그녀의 어리고 날씬한 몸이 고통으로 가득차고, 그녀를 고통으로 울먹이게 했다. 그 우울한 지하실이 어떻게 그녀를 기다렸는지 보고, 그녀는 공포에 빠져 울음을 터뜨렸다.
추천42 비추천 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