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恐皇) 캐릭터: 칼라드네이 편.
페이지 정보
본문
노예 2; 칼라드네이(Caladnei)
진정한 중립(노예)
인간 여성(중간 크기 유사인간)
파이터 2/ 소서러 6/ 엘드리치 나이트 10/ 인챈태이트릭스 2레벨
능력치(순서는 상동)
12(+1)/ 16(+3)/ 8(-1)/ 14(+2)/ 14(+2)/ 20(+5)/
외모 점수(BOEF): 16(+3)
지구력 수정치(BOEF): +3(-1 + 4침대 기술)
취향(BOEF): 노예, 쾌감, 봉사
키: 158cm
HP: 112(2D10+8D4+10D6-20)
내성(인내/반사/의지)
+12(3+2+7+0-1)/ +8(0+2+3+0+3)/ +13(0+5+3+3+2)
우선권: +7(+4 향상된 우선권 재주)
이동력(지상): 9m
BAB: +16(+17/ +12/ +7/ +2)
(+1힘)
방어도(일반/접촉/기습): 13/ 13/ 10
기술(파이터/ 소서러/ 엘드리치 나이트 직업; 표시된 기술은 주력기술이다.)
힘(+1):
민첩성(+3): 승마 +()/
건강(-1): 집중 +()/
지능(+2): 찾기 +()/ 주문학 +()/ 지식: 마법학 +()/ 지역학: Cormyr +()/ 지리학: Faerûn +()/ 공예: 대장장이 +()/
지혜(+2): 치료 +2()/ 듣기 +()/ 발견 +()/
매력(+5): 허세 +()/ 설득 +()/ 공연: 침대 기술 +()/
특수능력
빠른 통달: 캐릭터는 1레벨에 추가 재주 하나와 매 레벨마다 +1의 기술치를 얻는다.
인챈태이트릭스 금기 학파: 소환술
슈발츠의 노예 능력
1) 그녀는 슈발츠의 [서명된]노예이므로 동물 동료나 패밀리어, 혹은 부하를 얻을 수 없으며, 특정 신격에 대한 신앙을 요구하는 주문을 사용할 수 없다(Ex:소원). 대신 사기가 항상 고정(광신적)되어 있으며, 슈발츠의 시야 안에 있을 때나 그와 텔레파시로 연결되어 있을 때 그의 동물 다루기 기술치/5만큼 방어도와 모든 내성굴림에 보너스를 받는다. 알몸일때 이 보너스는 두배로 늘어난다(최대 10까지). [공연: 침대 기술]을 직업 기술에 더한다. 그녀는 나이먹음과 노화에 면역이다.
2) 죽었다 되살아났기 때문에 다시 살해되는 것에 대한 공포가 심하다. HP가 절반 이하가 되면 피해 감소 5/- 를 얻고, 1/4이상이 되면 피해감소 10/-을 얻으며 동시에 주인인 슈발츠에게로 텔레파시 경보가 [육감]형식으로 날아간다. 이 경보 능력은 노예 텔레파시 연결 룰의 유일한 예외이며 그녀 자신이나 슈발츠 모두 통제할 수 없다.
슈발츠의 노예가 된 와우킨에 의하여 다음과 같은 이익을 얻었다.
생각 파악(su): 하루에 캐릭터 레벨*1분 만큼의 생각 탐지 능력을 얻는다(CL은 레벨만큼). 이 능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상대와 대화 중이어야 하고, 슈발츠나 그의 노예에게는 사용할 수 없다.
다방면 눈치(Ex): 언어 같이 체크가 필요하지 않은 경우를 제외하고, 숙련하고 있지 않은 모든 기술에 1/2등급을 지닌 것으로 간주된다.
비밀 저장고(Su): 창조자만이 접근 가능한 비밀 주머니처럼 기능하는 추가차원적인 공간을 생성/해제한다. 캐릭터레벨*3.7L 까지의 부피를 지닌 공간을 만들 수 있다. 다른 모든 사항은 여타의 추가차원적인 공간과 동일하다.
특수공격
소서러 주문: 6/8/7/7/7/7/6/6/4/ (CL 17)
0Lv(9): 몽롱, 마법 탐지, 독 탐지, 언데드 파괴, 유령 목소리, 빛, 수선, 냉기의 광선, 마법서 해독.
1Lv(5): 깃털 같은 낙하, 마법의 갑옷, 탈 것, 방패, 진정한 일격.
2Lv(5): 격렬한 바람, 투명술 해제, 투명술, Melf의 산성 화살, 거미줄.
3Lv(4): 속도 증가, 허상, 불 화살, 비행술.
4Lv(4): 수정구 관측, 돌껍질, 무기력, 차원의 닺.
5Lv(4): 냉기의 원뿔, 몬스터 포박, 조종술 해제, 정신박약.
6Lv(3): 공중분해, 상급 마법 무효화, 진실의 시야.
7Lv(3): 죽음의 손가락, 주문반사, 상급 순간이동.
8Lv(2): 빅비의 꽉쥔 주먹, 평정심.
숙련 재주
무기 숙련[파이터] : 모든 일반적인 간단한 무기와 전쟁 무기에 숙련.
갑옷 숙련[파이터] : 모든 갑옷을 사용하는데 숙련되어 있다.
방패 숙련[파이터] : 모든 방패에 숙련되어 있다.
일반 재주(8)
비전의 준비/ 무기 집중: 장검/ 빠른 주문/ 주문 최대화/ 강철의 의지/ 향상된 우선권/ 향상된 역주문/ 반응 역주문/
파이터 재주(2)
향상된 우선권/ 전투 시전/
소서러 재주
패밀리어 소환(불가)/
엘드리치 나이트 재주(1)
전투 반사(추가)/
인챈태이트릭스 재주(3)
주문 강화(추가)/ 집중적인 연구: 소환술/ 협동 마법변환 *5/
소지품(중요한 물품만)
+2 한철 음폭 장검, 대마법사의 로브, 칼라드네이의 유리 구두(뒷굽 7cm, 도약 재주, 깜박임*3/하루), 방패의 브로치, 정령 지배의 반지(공기),
소개
하우스 설정: (DR 1350년 출생 추정)DR 1372년, 8개 오크 부족의 연합 공세로 인해 Arabel성이 낙성될 당시에 하프드래곤 모험자인 야크트 슈발츠에 의해 납치 조교되어 그의 노예가 된다. 그녀는 슈발츠가 지상에서 처음 노예로 삼은 여성이다.
피부색은 옅은 갈색이며 눈과 체모의 색은 검은색이다. 인간 치고는 키가 작은 편에 속하지만 전체적인 자태는 훌륭하다. 노예가 되었을 때 부터 30대에 들어서는 나이 때문에 콤플랙스가 약간 있었고, 그 덕에 스스로의 용모를 대단히 신경써서 관리하며 틈만나면 새로운 화장법이나 헤어스타일에 도전한다. 옷도 제법 화려하게 입는 편. 장신구는 주로 간단한 디자인의 보석이 박혀있지 않은 금제품을 선호한다. 작은 키가 컴플랙스라 평소에도 높은 굽 구두(7cm)를 신고 있다.
원래는 슈발츠 일행의 물약과 2류 마법 소품 담당이었으나 곧 슈발츠 상단의 총 지배인이 된다. 하지만 DR 1376년 초, 해적군도에 신도시를 세운 것을 기념한 축하연에서 드로우 암살자에게 살해당한다. 이후 모든 수단을 통한 부활에 실패한 그녀의 육신은 엄숙하게 보존되고 있었다. 결국 DR 1383년에 슌 7세의 에테르 차원계 요새를 공격하던 슈발츠는 살 거인의 조종용 장치의 일부로 붙들려 있는 칼라드네이의 영혼을 발견하고 구출해 그녀를 되살리게 된다.
유령으로 있는 동안 칼라드네이는 시어릭의 아바타에게 심각한 고문을 당했고, 그 덕에 건강을 해치고 가지고 있던 많은 기술과 재주들을 잊었다. 대신 그녀는 마법과 검술을 동시에 수련하는 비전(엘드리치 나이트)을 얻었는데, 다시 부활한 후 그녀는 곧바로 슈발츠가 하사해 준 마법 보물들(마법사 주문 시전 클래스를 올려주는 2류급 아티팩트 포함)을 이용해 이 비전을 집중적으로 단련해 죽기 전보다 높은 경지의 검술과 마법을 달성했다.
이제 젤로나에게서 슈발츠의 마법사 노예들을 통솔하는 노예 서기장 자리를 양보받은 그녀는 다시 한번 상단 경영의 전면에 나서며 슈발츠에게 봉사를 할 준비가 되었다.
%
-대체 왜 하이힐을 신는 건데?-
칼라드네이가 그 질문을 받았을 때, 그녀는 69의 자세로 슈발츠의 자지를 냠냠거리며 핥는 중이었다. 잠시 조금 부끄러운 듯이 우물쭈물 한 후에, 슈발츠가 유두를 살짝 꼬집어 비틀자 괴로워하며 몸을 비틀다가 결국 실토했다.
" 아우우... 전 키가 작아서... 부끄러워요. "/칼라드네이
" 오호, 네가 [키가 작단]말이지? 그럼 나는 뭐가 돼? "/두르나
반대편에서 절정의 여운을 음미하고 있던 두르나가 발끈했고, 곧이어 슈발츠의 발치에서 그의 발가락에 혀를 이용해 침을 바르고 있던 젤라노라도 왠지 억울하다는 표정으로 칼라드네이쪽을 바라보았다. 그녀들은 인간보다 더 작은 엘프기 때문이다. 플로라가 있었으면 그녀도 발끈했을 것이다.
" 흐음, 키가 작은게 왜 부끄럽지? "/슈발츠
" 아, 그... 그게 말이죠, 젤라노라나 스톰 같은 경우를 보세요, 키가 크니까 자태도 우아하고 보기 좋잖아요? 남자들도 키가 큰 여자를 좋아한다고 하고... 근데 저는 작아서... "
" 나와 비교하면 어때? "/슈발츠
슈발츠의 질문에 칼라드네이는 당황하며 손을 내저었다.
" 에? 주, 주인님과는 비교할수가... "/칼라드네이
슈발츠는 칼라드네이의 허리를 손으로 붙잡아 끌어당기면서 그녀의 항문에 검지를 슬쩍 밀어넣었다.
" 아우앙!... 아우... "/칼라드네이
" 너나 젤로나나 나한텐 똑 같이 작아. 크고 작고를 가려서 뽑았다면 널 노예로 삼을 이유가 없었겠지. 넌 내 마음에 들 정도로 충분히 아름답고, 키가 작든 크든 그 사실엔 변함이 없어. 키가 작다고 여자의 가치를 폄하하는건 소인배나 할 짓이지. 그런 시선엔 신경쓰지마라. "/슈발츠
칼라드네이는 감격으로 몸을 부르르 떨었다.
" 아앙, 네 주인님... "/칼라드네이
" 뭐 하지만, 유리구두는 보기 좋으니까 이것만 봐주기로 하지. "/슈발츠
비로소 칼라드네이가 슈발츠쪽으로 얼굴을 향하고 얼굴을 붉혔고, 유쾌한 웃음을 흘리면서 슈발츠가 칼라드네이의 엉덩이를 희롱하는 동안, 다른 노예들도 슈발츠의 주변으로 모여들었다.
" 주인님, 저도 뒷굽을 높여 볼까요? "/두르나
슈발츠는 아무말 없이 두르나의 손을 뻗어 두르나의 유두를 꼬집었다.
" 아야야!... 아앙윽!... "/두르나
교태로운 비명소리를 흘리는 두르나. 그렇게 즐거운 침대 수발 타임이 지나가고 있었다.
그리고 며칠 후, 두르나는 칼라드네이에게 (몰래)명령해서 만든 유리구두를 뽐내며 신고 다니다가, 목욕장 바닥에 걸려 굽이 부러지고 자기자신은 넘어진 후, 굽이 높은 구두의 불편함을 깨닫고 다시 평소의 모습으로 돌아왔다. 그리고 그 대신이라기엔 뭣하지만, 슈발츠는 마법으로 두르나의 키를 키워 주었다.
물론 다른 노예들도 저마다 슈발츠에게 자신의 컴플랙스(?)을 고쳐달라고 소원을 빌었음은 물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