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 사람 모두가 좌빨인 SSUL.
페이지 정보
본문
이번에 수능 본 고3게이다. 아쉽게도 나이가 어려서 투표는 하지 못했지만, 개인적으로는 박근혜 후보를 지지하고 있었다. 나는 무엇보다도 국민의 안전과 국가의 안보를 중요시 하는 경향이 있기에 문재인 후보는 내 경향과 맞지 않았다.
그런데 내 주변인물들은 그게 아니였구나. 내가 소중히 생각하는 정말 친한 친구들 10명이 있는데 모두다 문재인이 됬으면 좋겠다고 하더라...
친구들끼리 모여서 티비를 보는데 박근혜가 당선될꺼 같다고 욕을 하고 난리를 치고... 친구들 하는 이야기들 들어보면 정말 가관이더라. 박근혜가 당선되면 군대
3년 간다..15세 이하는 피시방 출입 금지다..등등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고 선동만 당한 친구들이였다.그리고 그 친구들이 했던 말중 또 기억에 남던것이, 한 친구 曰:우리 다음 대선때는 몹쓸 정치를 바꾸자! 이러더라.
난 이 상황에서 한 마디도 할 수 없었다. 꾹 다물고 있었다.
괜한 정치 얘기로 친구들 사이 틀어지기도 싫었고 설명할 능력도 없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나는 페이스북에서 박근혜를 지지한 1~2명의 친구가 30명이상의 좌좀친구들한테 욕먹고 마녀사냥당하는 모습까지 봤기 때문이다.
나는 박근혜 후보가 대통령으로 당선되고 나서 한편으로는 정말 기뻤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정말 씁쓸했다.일베를 하면서 일게이들과 함께 박근혜 후보,보수층을 지지하면서 나의 신념은 보수쪽으로 확고해져갔다. 하지만 내 주변사람들 모두는 나와 생각이 달랐다. 그래도 나는 끝까지 우리 일게이들이 있어서 우리 나라의 미래는 밝다고 생각한다.
이번에 박근혜 대통령이 SNS로 허위 사실 유포해서 사람들 선동하는 좌좀쓰레기들과 빨갱이,악질 범죄자들을 확실히 처리하고 국가 안보와 국민의 안전,행복을 최우선으로 신경쓰는 대통령이 되줬으면 좋겠다. 이러한 기본적인 요소들이 갖춰져 있어야 실업자 구제 정책,복지 정책 등등 경제적인 요소들까지 신경쓸수 있다고 보기 때문이다. 박근혜 대통령 화이팅!
추천105 비추천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