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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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장민
「선생, 다테 선생. . . 」
담당 교과인 화학의 준비실로 돌아오는 도중에서 배후에서 모기가 우는 것 같은 목소리로(에서) 불러 세워졌다.
돌아보면, 거기에는 다테미호의 담당하고있는 1년 C 조의 아다치양아이가 서 있었다.
양자는 자신의 발밑을 가만히 본 대로
「그. . . . 예의 건으로(에서) 이야기가 있는 의입니다만, 오늘의 방과후 이야기를 (들)물어 줄 수 있습니까? 」
예의 건.
그렇게, 아다치양아이는 클래스 중에서 꽤 많은 유지에 있고 있도록 보인다.
미호의 수업중에서도 양아이가 자리잡지 않는 하는 짓과 클래스의 학생들의 그녀를 보는 눈이 심상하지 않은 것이, 신임의 미호에도 분명히 알았다.
한 번양아이에게 유지들있는 의가 아닐까하고 (들)물어 본 것그러나, 그런 일은 없다고 필사적으로 되어 부정하고있었다. 그 때는 방법없고, 「그래서 , 이야기하고 싶게 되면 언제로(에서)도 상담에 어서 오세요 」
이라고 말해 그 이야기는 끝나기가 되었다.
그 이야기를 양아이으로하여로부터, C 조의 일부의 학생들이 수업중에 미호를 예로(에서) 있는 것 같은 생각이 들어 되지 않았다.
미호가 교편을 취하고 있는 사립 우애 학원은 학생의 8할이 여자 학생으로 양가의 자녀가 다니는 고교로서 유명하다. 수험, 수험이라고 말하는 학교가 많은 (안)중, 고교생활을 유의의에 보낸다는 것을 학원 방침으로 하고 있는 학교이기 때문에, 교사도 학생도 결구한가롭게 하고있다.
수업도 주휴 2일제이지만, 3년간입니다의 커리큘럼그 때문에, 희망하는 학생이 많은 것그러나, 수업료도 그런 대로 높게 그만한 가정의 어린이 들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었다.
클럽 활동에도 힘을 써 내리고, 각클럽에는 보통 고교에서는 생각되지 않을 것 같은 설비가 갖추어지고 있었다.
「그래서 , 방과후에 화학 준비실에 어서 오세요. 직원실이라고 다른 선생이 있기 때문에, 그 양치질이군요. 」
양자는 아직 미호의 얼굴을 보지 않고 에 발밑을 봐도 도 사자있었다.
「할 수 있으면, 시청각 교실의 (분)편이 좋지만」
「, 어째서? 」
「화학 준비실이라고 다른 학생이 올지도 모르고, 시청각실이라면 수업이 없을 때피부도 오지 않습니다로부터. . . 」
미호는, 일순간괴아인 얼굴을 했지만 내용이 내용만에 양아이가 말하는 대로이게 하는 것로한.
「알았어요, 그래서 방과후에 시청각실로(에서)군요. 」
「대단히 감사합니다 」
그렇게 말하면 양아이는 한 눈산에 교실로 돌아와 갔다.
상담을 탄다고 말한 것의 미호에는 어떠한 이야기를 양아이로한들좋을까, 짐작이 붙지 않았다.
미호는 이 4월에 사립의 교육 대학을 졸업했던 바로 직후로(에서) 교사로서의 경험은 반년에 지나지 않다. 대학에서도 유지에 세키
하는 강의와 토론회에도 출석했지만 어느 것도 효과적인 대처(분)편과 의견이 나오는 것이 아니었다.
미호는 2년생의 클래스의 실험 실습이 종료된 뒤, 설겆이를 해 화학실을 뒤로한. 설겆이에 시간을 놓쳐
있고, 교사의 3층의 깊숙한 곳에 있는 화학실로부터 반대측의 날개동의 최상층의 5층까지 걷고 있는 도중에서도 교사에 남아 있다
학생은 거의 없었다.
남아 있는 학생에게 「빠르게 돌아오세요! 」와 밝게 얘기해 앞을 서둘렀다.
시청각실의 문의 앞에 섰지만 (안)중은 쓸쓸히 하고있어 누구도 없는 것 같았다.
문을 열려 방에 들어오면 모든 커텐이 닫아지고 있어, 한층 방을 어둡게 하기 위한 암막까지가 파편있었다.
시청각실에는 미호한사람만 같았지만, 그 어두운 방의 교탁의 밑과 학생의 자리의 밑에 검은 그림자가 숨고 있었다.
「아다치 씨, 있어요? 」
「조금 늦게 되었기 때문에, 기다릴 수 없고 에 돌아온 까? 」
와 미호가 생각하고 있으면 시청각실의 화이트-드를 사이에 둔 저 쪽편의 준비실의 문으로부터 양아이가 나 온.
「아다치 씨, 늦게 되어 미안해요. 상당히 기다린 이겠지? 」
입구의 곳으로부터 교탁의 앞을 통하고, 준비실의 문의 앞에 서 있는 양아이의 앞까지 걸어 갔다.
미호의 앞에 서 있는 양아이는 변함 없이 발밑을 본 대로 미호의 일을 보자와도 하지 않았다.
「이야기하기 들(일)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제대로 해결하지 않는다고 당신을 위해서도 되지 않고, 이 일에 관계하고있는 사람들을 위해서도 되지 않아요」
「그래서, 그곳에 앉아 이야기합시다인지? 」
와 양아이에게 말하려고 한 순간에 배후에서 누구인지가 미호에 안기 붙어 와, 한층 날개교합계 로한.
「!!」
지나친 돌연의 일에 미호는 무엇이 일어났는지 알지 않고 에 있었다.
우교합계 으로하여있는 사람은 156cm의 미호보다도 15cm이상도 크도록 으로(에서), 미호의 다리가 마루로부터 떠 버리고, 신고 있던 샌들도 벗겨져 버리고 있었다.
「누구, 이런 일을 하는 것은? 」
배후에 있는 사람은 침묵을 지키고 있었다.
우교합계로부터의 빠져 나가는 방법등모르는 미호의 상반신은 완전히 동작이 떨어지지 않았다.
풀어 버리려고 생각해도 그것을 허락하지 않을수록의 굉장한 힘이었으므로, 우교합계 으로하여있는 사람은 남자라고 생각했지만, 미호의 견갑골에 여성의 가슴다운 것이 억눌러지고 있는 일에 깨닫으면, 왜 자신이 학교내로(에서) 이러한 상태가 되어 버린 의인지 미호에는 완전히 짐작이 붙지 않았다.
「아다치 씨, 도와!」
그러나, 양자는 미호의 부르기인지 상처들리지 않을까의 님에게 변함 없이 발밑을 응시하고 있었다.
「도대체 어떤 일이예요? 아다치 씨, (답례)대답을 하세요」
「다테 선생은 우리들의 완구가 되는 의」
「선생, 다테 선생. . . 」
담당 교과인 화학의 준비실로 돌아오는 도중에서 배후에서 모기가 우는 것 같은 목소리로(에서) 불러 세워졌다.
돌아보면, 거기에는 다테미호의 담당하고있는 1년 C 조의 아다치양아이가 서 있었다.
양자는 자신의 발밑을 가만히 본 대로
「그. . . . 예의 건으로(에서) 이야기가 있는 의입니다만, 오늘의 방과후 이야기를 (들)물어 줄 수 있습니까? 」
예의 건.
그렇게, 아다치양아이는 클래스 중에서 꽤 많은 유지에 있고 있도록 보인다.
미호의 수업중에서도 양아이가 자리잡지 않는 하는 짓과 클래스의 학생들의 그녀를 보는 눈이 심상하지 않은 것이, 신임의 미호에도 분명히 알았다.
한 번양아이에게 유지들있는 의가 아닐까하고 (들)물어 본 것그러나, 그런 일은 없다고 필사적으로 되어 부정하고있었다. 그 때는 방법없고, 「그래서 , 이야기하고 싶게 되면 언제로(에서)도 상담에 어서 오세요 」
이라고 말해 그 이야기는 끝나기가 되었다.
그 이야기를 양아이으로하여로부터, C 조의 일부의 학생들이 수업중에 미호를 예로(에서) 있는 것 같은 생각이 들어 되지 않았다.
미호가 교편을 취하고 있는 사립 우애 학원은 학생의 8할이 여자 학생으로 양가의 자녀가 다니는 고교로서 유명하다. 수험, 수험이라고 말하는 학교가 많은 (안)중, 고교생활을 유의의에 보낸다는 것을 학원 방침으로 하고 있는 학교이기 때문에, 교사도 학생도 결구한가롭게 하고있다.
수업도 주휴 2일제이지만, 3년간입니다의 커리큘럼그 때문에, 희망하는 학생이 많은 것그러나, 수업료도 그런 대로 높게 그만한 가정의 어린이 들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었다.
클럽 활동에도 힘을 써 내리고, 각클럽에는 보통 고교에서는 생각되지 않을 것 같은 설비가 갖추어지고 있었다.
「그래서 , 방과후에 화학 준비실에 어서 오세요. 직원실이라고 다른 선생이 있기 때문에, 그 양치질이군요. 」
양자는 아직 미호의 얼굴을 보지 않고 에 발밑을 봐도 도 사자있었다.
「할 수 있으면, 시청각 교실의 (분)편이 좋지만」
「, 어째서? 」
「화학 준비실이라고 다른 학생이 올지도 모르고, 시청각실이라면 수업이 없을 때피부도 오지 않습니다로부터. . . 」
미호는, 일순간괴아인 얼굴을 했지만 내용이 내용만에 양아이가 말하는 대로이게 하는 것로한.
「알았어요, 그래서 방과후에 시청각실로(에서)군요. 」
「대단히 감사합니다 」
그렇게 말하면 양아이는 한 눈산에 교실로 돌아와 갔다.
상담을 탄다고 말한 것의 미호에는 어떠한 이야기를 양아이로한들좋을까, 짐작이 붙지 않았다.
미호는 이 4월에 사립의 교육 대학을 졸업했던 바로 직후로(에서) 교사로서의 경험은 반년에 지나지 않다. 대학에서도 유지에 세키
하는 강의와 토론회에도 출석했지만 어느 것도 효과적인 대처(분)편과 의견이 나오는 것이 아니었다.
미호는 2년생의 클래스의 실험 실습이 종료된 뒤, 설겆이를 해 화학실을 뒤로한. 설겆이에 시간을 놓쳐
있고, 교사의 3층의 깊숙한 곳에 있는 화학실로부터 반대측의 날개동의 최상층의 5층까지 걷고 있는 도중에서도 교사에 남아 있다
학생은 거의 없었다.
남아 있는 학생에게 「빠르게 돌아오세요! 」와 밝게 얘기해 앞을 서둘렀다.
시청각실의 문의 앞에 섰지만 (안)중은 쓸쓸히 하고있어 누구도 없는 것 같았다.
문을 열려 방에 들어오면 모든 커텐이 닫아지고 있어, 한층 방을 어둡게 하기 위한 암막까지가 파편있었다.
시청각실에는 미호한사람만 같았지만, 그 어두운 방의 교탁의 밑과 학생의 자리의 밑에 검은 그림자가 숨고 있었다.
「아다치 씨, 있어요? 」
「조금 늦게 되었기 때문에, 기다릴 수 없고 에 돌아온 까? 」
와 미호가 생각하고 있으면 시청각실의 화이트-드를 사이에 둔 저 쪽편의 준비실의 문으로부터 양아이가 나 온.
「아다치 씨, 늦게 되어 미안해요. 상당히 기다린 이겠지? 」
입구의 곳으로부터 교탁의 앞을 통하고, 준비실의 문의 앞에 서 있는 양아이의 앞까지 걸어 갔다.
미호의 앞에 서 있는 양아이는 변함 없이 발밑을 본 대로 미호의 일을 보자와도 하지 않았다.
「이야기하기 들(일)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제대로 해결하지 않는다고 당신을 위해서도 되지 않고, 이 일에 관계하고있는 사람들을 위해서도 되지 않아요」
「그래서, 그곳에 앉아 이야기합시다인지? 」
와 양아이에게 말하려고 한 순간에 배후에서 누구인지가 미호에 안기 붙어 와, 한층 날개교합계 로한.
「!!」
지나친 돌연의 일에 미호는 무엇이 일어났는지 알지 않고 에 있었다.
우교합계 으로하여있는 사람은 156cm의 미호보다도 15cm이상도 크도록 으로(에서), 미호의 다리가 마루로부터 떠 버리고, 신고 있던 샌들도 벗겨져 버리고 있었다.
「누구, 이런 일을 하는 것은? 」
배후에 있는 사람은 침묵을 지키고 있었다.
우교합계로부터의 빠져 나가는 방법등모르는 미호의 상반신은 완전히 동작이 떨어지지 않았다.
풀어 버리려고 생각해도 그것을 허락하지 않을수록의 굉장한 힘이었으므로, 우교합계 으로하여있는 사람은 남자라고 생각했지만, 미호의 견갑골에 여성의 가슴다운 것이 억눌러지고 있는 일에 깨닫으면, 왜 자신이 학교내로(에서) 이러한 상태가 되어 버린 의인지 미호에는 완전히 짐작이 붙지 않았다.
「아다치 씨, 도와!」
그러나, 양자는 미호의 부르기인지 상처들리지 않을까의 님에게 변함 없이 발밑을 응시하고 있었다.
「도대체 어떤 일이예요? 아다치 씨, (답례)대답을 하세요」
「다테 선생은 우리들의 완구가 되는 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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