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기사가 유료트럭 실사판을 보고 올리는 SsuL > 웹소설-내가 만드는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웹소설-내가 만드는 이야기

버스기사가 유료트럭 실사판을 보고 올리는 SsuL

페이지 정보

조회 290 회 작성일 23-12-08 12:25 댓글 1

본문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안녕 일게이들
30대초 버스기사인 일게이다.
버스기사가 된지 벌써 3년됬네
맨처음 차를 배차받았을 때는 차가 똥차였다 진짜.
그 왜 뚱뚱하고 짧은 차.. 히터도 참.. 하고 ㅋㅋ
지금은 ㅍㅌㅊ 차 배차 받았다. 히타 빵빵함. 내 소개는 여기까지하고
 
뭐라 썰풀지 모르겠는데 생각나는데로 싸질러본다.
 
 
1.요즘 오는 폭설
 
요즘 눈와서 유료트럭게이찡 질질짜는데, 버스는 오히려 좋더라.
 
내가 다니는 차고지~차고지 즉 왕복 3시간 코스짜린데, 눈 좆폭설와서 7시간 걸렸다.
 
9시에 차고지 왔더니 그냥 집 가라고 하더라 ㅋㅋ
 
 
 
 
 
 
2.운행중 있는 에러?
 
 
버스는 배차간격을 두고 출발하게 되는데, 이 간격을 어기게 되면 아주 ㅈ되는거야.
 
예로 버스 A B C 있고, 배차간격은 10분이며, 승객은 1분에 1명씩 각 정류장에 대기한다 라고 하면,
 
B버스가 카레이서 빙의 후 폭풍질주를 해서 A와 B의 배차간격은 줄어들고 B와 C의 간격은 늘어나지?
 
결론부터 말하면 이때 C버스는 콩나물 시루가 된다..원래 각각 10씩 태워야 되는데 B버스가 질주해서 배차간격이 15분으로 늘어났다.
 
그럼 C버스는 15명을 태우지. 그런데 B는 빈버스로 유유히 존나 A버스 뒤에서 쩔받으면서 간다...
 
정거장에서 B버스가 태웠어야할 승객을 태웠기 때문에 버스에 인원이 많아지고, 느려짐 -> 무한반복 -> 배차간격 20~30분...
 
C버스는 아주 ㅈ되는거야.. 근데 이것때문에 배차간격 안지킨다고 민원 어오면 쿠사리 ㅅㅂ...
 
 
3.盧인간찰스
 
당해본적은 아직없는데
 
솔직히 말해서 이 분들이 제일 무섭다..
 
이 분들은 어딘가를 가기 위해서 탄게 아닌 느낌이 딱 든다.
 
그 왜 편돌이들이 말하는 좆고딩들이 담배뚫기전에 어그로회피를 위해 과자나 다른 음료수같은거 고른 다음에 담배달라고 하는 류랄까? ㅅㅂ 몰라.
 
여튼 그 느낌이다.
 
이 분들은 타면 안 앉는다. 60~70은 넘어보이는 盧인분들이 많은데 자리가 많은데도 불구하고 앉지를 않으신다.
 
그럼 무조간 앉게끔 해야한다. 盧인간찰스한테 걸려서 좆된 동료 많이 봤다..
 
않앉은줄 모르고 출발하면 이 분들 잭나이프 시전하신다. 바로 좌로 우로 뒤로 앞으로 구르심.ㅋㅋㅋㅋ
 
CCTV영상봐도 주작 티 나더만 그래도 기사 잘못이라 하더라.. 개무서움.
 
 
 
4. 카레이서
 
사람들이 제일 싫어하지?
 
핑계라고 들릴진 모르겠지만 일단 들어줘바라.
 
우린 각 해당 노선마다 정해진 왕복 시간이 정해져있는데, 이 시간을 엄수못하면 쉬는 시간없이 바로 출발하면 됌ㅋㅋㅋㅋㅋ
 
근데 이 시간이 신호 다 지키고, 밀어붙이기 없이는 힘들더라고.. 다른 분들도 마찬가지고..
 
그래서 이빠이 쳐밟고 신호 위반하고 그래서 쉬는 시간 GET 한다. 예전 짬안찻을때는 신호엄수했다니 쿠사리먹고 쉬는 시간없이 밥도 못먹고 댕겼다.
 
신호 멈췄을때 김밥집에 빨리 가서 사먹고. 뭐 굳이 이해해 달라는건 아니다. 그냥 그렇다고.
 
 
니들이 좋아하는 3줄 요약
 
1.나 버스기사요
2.눈와도 괜찮ㄹ다.
3.이런면도 있다.
 
 
 
안앉은거 모르고 출발했다가 넘어져서 전치6주 기본에 뼈뿌리지고 어쩌구 저쩌구 ..ㅅㅂ;;
 
추천90 비추천 18
관련글
  • [열람중]버스기사가 유료트럭 실사판을 보고 올리는 SsuL
  • 실시간 핫 잇슈
  • 야성색마 - 2부
  • 굶주린 그녀 - 단편
  • 고모와의 아름다운 기억 5 (퍼온야설)
  • 그와 그녀의 이야기
  • 모녀 강간 - 단편
  • 단둘이 외숙모와
  • 아줌마사장 수발든썰 - 하편
  • 그녀들의 섹슈얼 판타지
  • 학교선배와의 만남 - 단편
  • 위험한 사랑 - 1부
  • Copyright © www.hambora.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