촛불좀비에서 애국보수로 전향하게 된 썰 . ssul
페이지 정보
본문
2시에 광화문 유세 가야되는데 밤새고 썰이나 풀고있다 시발ㅋㅋ
인증은 없으니까 미안 신상털릴까봐
정확하게 기억하는데, 내가 일베에 완전히 정착하게 된 날짜가 2011년 12월 17일. 북괴 뽀글이 새끼가 뒈진 날이다.
(그 이전부터 눈팅은 했었음)
내가 당시에 모 좌빨사이트에서 많이 활동하고 있었거든.
그 사이트는 툭하면 MB OUT을 외쳐대고 툭하면 갓카를 까던 병신같은 사이트였다.
근데 그때는 정치에 관해서는 좆도 모르고, 좌빨들 감성팔이에 낚여서 노무현이 타살이라고 생각했었곸ㅋㅋㅋㅋ시발ㅋㅋㅋㅋ
게다가 광우뻥도 진짠줄 알았음..아! 내가 병신이다!
좆불도 들고 시위도 했었다 한번이지만. 흑역사 씨발 오글오글오글오글
일베는 다 재밌는데, 너무 갓카 빠는게 꼴보기 싫었던 그런 때였어.
(지금은 갓카찡 다이스키 초 다이스키!! 예전의 나를 생각하면 나를 알아주는 대학 오.산.대.학.이죠. 훗.)
2011년 12월 17일.. 갑자기 김정일 뽀글이 북괴돼지새끼가 뒤졌다는 뉴스가 뜨더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기분이 존나 좋아짐. 그때까지는 갓카는 깠어도 북괴는 싫었거든 (좌좀들 중에 이런 새끼들 많다.)
그래서 글을 하나 쌌었어.
"북괴 뽀글이 새X 죽었네요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였던거같음.
근데 달리는 댓글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어떤 병신이 한 나라의 국가원수가 죽었는데 기분이 좋다니 어이가 없네요 뭐 이딴식으로 댓글을 달더라
존나 황당하대? 그래서 처음에는 씹선비처럼 댓글 달았는데, 가만히 생각하니까 시발 존나 화났어(나도 그땐 씹선비라 유리멘탈이었다)
한나라의 국가원수 드립을 치길래 이 씨발놈은 대한민국의 주적이 북괴인걸 모르나 싶어서 슬슬 찔러봄
그러면서 북괴가 나라가 아닌 것을 알게됐지.
그 이후로 북괴국가설 존나 싫어하게 됐음. 헌법, 국가보안법, 통일부 블로그, 통일부에 직접전화까지 하면서 논리구축했음
그다음엔, 그럼 남북간에 화해고 나발이고 계속 총부리만 겨누고 있어야되냐고 드립치더라고.
(그 당시엔 천안함이 자작극 침몰이라고 믿고있었다.. 죄송합니다.. 유가족분들께도 죄송합니다 ㅠㅠ 시발 갑자기 눈물나오네)
그래서 햇볕정책동안 북괴의 도발이 없었는가 싶어서 조사해봤지. 연평해전, 서해교전 예를 들면서 햇볕정책을 했는데 도발하는게 말이되냐고 함
거의 1년전 일이라 댓글들이 다 기억은 안나는데, 그 키배를 시작으로 법령을 근거로 하는 키배를 시작했었거든.
근데 헌법이 잘못되었다는 씹새끼도 있었고, 김구선생이 테러리스트라는 새끼도 있었다. 대한민국의 정통성을 부정하는 새끼들도 있었고.
이런 새끼들이 한둘이 아니었어. 혼자 거의 10대 1 정도로 싸웠었다. 1주일 넘게.
일주일 넘게 키배를 뜨면서 알게 된 사실이 하나 있었는데,
원래 글이나 댓글 써도 한번에 쓰는 스타일이 아니고 계속 수시로 수정하는 스타일이라 내 논리에 헛점은 없나 하나하나 찾아봤거든?
내가 올렸던 링크를 수십번씩 다시 보면서 숙지하면서 부족한 부분은 자료 또 찾고 또 찾아가면서.
근데 나랑 키배뜨는 새끼들은 좌표 거는 새끼가 단 하나도 없었음.
(블로그 따위 좌표 걸고 이게 증거다! 하는 새끼는 몇 있었음ㅋㅋㅋ 신뢰할 수 있는 자료는 종범요)
(일베에서 산업화 자료 많이 구해서 반박링크 걸었었다. 산업화 자료들 고마워..)
게다가 계속 이놈저놈들이 달려들어서 각개전투를 시킴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인천공항, 국가보안법, 북괴국가설, 대한민국의 정통성 부정, 김구테러리스트설, 또 몇개 더있었는데 기억은 다 안나는데 저걸 혼자 키배뜨고있었다)
솔직히 소름돋더라. 지치기도 하고.
난 그때까지 내가 중도보수인줄 알았음. (그 사이트 유저들은 스스로 중도보수라고 자위질 하는 놈들이었어. 근데 알고보니 좌빨천국)
알고보니 나 제대로 보수였더라.. 그새끼들 하는 짓 보면서 이게 대한민국인지 북괴인지 모를 정도였음.
그 이후로 수년간 활동했던 그 사이트를 접고 일베에 정착했다.
존나 마음이 편하더라..
세줄요약
1. 북괴돼지 뽀글이새끼 뒤짐
2. 야기분좋다 글올림
3. 1주일동안 진성키배뜸 (거의 하루에 18시간씩 키배떴음;)
신상털릴까봐 썰안풀랬는데 오늘 광화문 가기 전에 갑자기 생각나서..헤헤..주작아니다..헤헤..
추천119 비추천 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