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이 올보수인.ssul
페이지 정보
본문
오늘 이북5도 체육대회에서 문재인이 페트병 맞았다지?
우리 집은 그걸 보고 "요시! 그란도시즌!"을 외쳤다.
네이트나 X유 씹선비들은 "엣헴엣헴. 그래도 그럼 안되지요."라고 씨부리거나
허위사실로 밝혀진 판문점 미루나무 특공대에 문재인이 투입되었다면서 씨부리면서 쉴드치던데 지랄 말라고 해라.
우리 집안은 대대로 공화당-민정당-신한국당-한나라당-새누리당을 줄곧 찍어왔는데, 이유는 다른게 아니다.
야당 놈들 안보관이 개씹창이라서 그렇지.
일단 우리 집안은 3대 전에 북쪽에서 김일성 원조 돼지새끼한테 땅을 뺏기고 내려왔다.
지금 핵실험 시설 있다고 하는 영변 쪽이 우리 집안 살던 곳이었는데, 땅 뺏기고 집 뺏기고 아오지 갈 뻔 했는데 남쪽으로 내려왔다.
할아버지 대에 형제가 네 분이 있었는 데,
두 분은 한국 전쟁에서 장교로 싸우시다가 사망. 한 분은 JP랑 육종 동기였는데 별 달고 퇴임하셨다.
요새 문재인이가 씨부리는 연방제니 NLL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나니 뉴스는 NLL의 진실 어쩌구하면서 뒤진 노시개 부관참시하지 말라고 지랄 염병을 떨던데
상식적으로 국가의 근간을 흔드는 놈이 대선후보라고 나오고, 그런 놈을 25% 이상이나 지지하고 있으며
녹화 사업으로 강제로 특전병으로 끌려가 놓고서는 특전사 출신이라고 고개 들고 다니는거 보면 토가 쏠린다.
집안 내력 말하려는게 아니라
진짜 일게이들 정신차리자. 달콤한 말에 휩쓸렸다가 피보는 건 너네야.
60여년 전 이북에 살다가 피보고 남쪽으로 쫓겨난 사람들처럼.
근데 이제는 갈 곳이 없으니 베트남처럼 보트 타고 일본으로 도항하다가 걸려서 수용소 가거나 현해탄에 빠져죽겠지.
문재인 페트병 맞은 거 보고 그냥 씨부려 봤다.
우리 모두 애국 보수가 되자.
짤은 현충원에 안장된 작은 할아버지.
분명 중위로 전사했는데, 사후 추서인지 소령으로 안장되어 계신다. 그래서 현충원에서도 "이게 뭥미?" 하다가 동일 인물이라고 확인해 줌.
한 분은 유해를 못찾아서 돼지새끼네 망하는 날에나 찾을 수 있을 듯.
추천108 비추천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