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고민이 있는 아다청년입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페이지 정보
본문
저는 아직까지 성경험이 없는 부산청년입니다.
이상하게 어릴때부터 여자애들한테는 말거는게 부끄러워서 멀리했었고 그결과 23살인 지금까지 주변에 여자가 한명도 없습니다.
그렇다고 학생시절에 인기가 전혀없었던 것도 아니였는데 성격때문에 이렇게 되어버렸네요,ㅋ
현재 저는 군인이구요,ㅋ 그런데 입대를 하면서 고민이 생겨버렸습니다.
입대전까지만해도 섹스에 대한 생각은 결혼을 하고 나서 해야하겠다는 보수적이고 순진한 생각이 강했습니다.
섹스를 해보고 싶은 생각이 가끔씩 들었지만 그때마다 항상 야동을 보며 가라앉혔습니다.
그랬던 제가 군인이 되고 휴가를 한번씩 나올때마다 섹스를 해보고 싶은 생각이 강해졌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여기서 생깁니다.ㅋ 단지 섹스가 하고 싶다면 업소에 가서 돈을 주고 하면 되겠지만 제가 가지고 있는 성적 판타지가 있기에 문제가 생겨버렸습니다.
저의 성적 판타지는 제가 여자를 애무해 보고 싶은것입니다. 애무를 받는것이 아닌 직접 제가 하는것이지요,
(제가 말하는 애무는 소프트한 것입니다.ㅋ 변태취급을 받을만한 그런것이 아니에요ㅎ)
업소에가서 애무를 받고 한번하고 끝나는 것은 너무 허무할것 같기에 길게 여성과 하루를 진하게 보내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그리고 그러한 곳이 있는지요?
군을 제대한다면 여자친구를 만들어서 하면 되겠지만 군인이다 보니 여친을 만들수도 없고 돈을 주고 하는 방법 밖에 없는데 저의 성적 판타지를 만족시킬수 있는 방법이 없을런지,,,도와주세요-
추천118 비추천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