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 my wife - 단편 아내와 비디오방에서. 누구나 그러하듯이 저 또한 야설 매니아로서....저도 저의 와이프와의 경험담을 근거로 야설을 올릴까 합니다... 첫 번째 비디오방 편입니다....잼있게 읽어주시기를 바랍니다...혹은 항상 새로운 느낌을 추구하는 커플 및 부부에게 우리의 경험을 추천합니다… 아내와 난 연애 시절... 자주 가서 사랑을 나누던 곳은 바로 다름아닌 비디오 방이었다.... 그냥....익숙하지가 않아서... 대낮부터 여관에 가기는 낯설구...그래서...그냥..... 서로 갈망하는 마음에 둘만 있을 …
드디어 종료 입니다... =====================================================3. November Rain - Guns & Roses 나는 달려나가 수정이를 안아들고서 바로 눈앞에 보이는 룸으로 뛰어들어갔다.수정이는 나를 알아보고서 놀라 눈을 동그랗게 뜨며 무어라 말하려 했지만, 나는 그녀의 입을 막고서 룸에 구르듯이 들어간 후 쇼파를 끌어당겨 문을 막아버렸다.그러고서야, 나는 수정이를 돌아보았다.수정이는 그 자리에 못박힌 듯 서서 나를 바라보고 있었다.커다란 두 눈에 눈물이 가득 …
1. Good Bye - Air Supply 그리고 며칠이 지나, 나는 토요일에 수정이게 전화를 걸어 일요일 낮에 만날 약속을 했다.어디서 만날 거냐는 수정이의 말에 나는 유원지에서 만나자는 제의를 했고, 수정이는 뛸듯이 기뻐했다.일요일 아침, 회사일이 밀려 휴일에도 출근하는 처제를 배웅하고서, 나는 딸에게 곱게 옷을 차려 입히고서 같이 집을 나섰다. “오빠~ “멀리 유원지의 입구쪽에서, 수정이는 나를 발견하고는 손을 흔들며 팔랑팔랑 뛰어왔다.내 앞까지 뛰어 온 그녀는 내 곁에 서 있는 딸을 발견하고선 그 자리에 마치 돌덩이가 된…
3. Somebody’s Watching - Rockwell 그렇게 수정이와 나의 비밀스런 연애는 계속되어갔다.나는 매일같이 수정이와 전화로 한시간이상은 통화했고, 가끔 밖에서 그녀를 만나 식사를 하기도 하고 가볍게 술을 마시기도 했다.물론 수정이와 섹스도 즐겼다.수정이는 단 한번도 내 섹스의 요구에 거절해 본 적이 없었다.수정이는 언제나 내가 섹스 하고싶어지면 즉시 눈치를 채었고, 자연스럽게 잠자리를 만들도록 스스로 유도했다.수정이는 내게 애정을 보여주면서도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았고, 나는 언제나 내 스케줄에 맞추어 그녀와 만나…
1. Eye in the Sky - Allan parson’s Project “아하학! “여자가 높은 신음 소리를 흘리며 남자에게 녹아들 듯 안겨들었다.미끈하게 뻗은 다리가 하늘로 뻗더니, 다시 휘어지며 남자의 엉덩이께를 휘어감고서, 남자의 허리 놀림에 맞추어 엉덩이가 마구 들썩거렸다.“헉, 헉… 오늘따라… 더 뜨거운 것 같아… “남자의 말에 여자는 더욱 더 보지를 남자의 자지에 밀착시키며 대답했다.“응, 오랜만이야, 이것… 더 세게 해줘, 응? ““후후… 걱정마시라구, 우리 마님을 위해서라면야… 으읏차! “남자는 기합소리를 내며…
7. Rose - Bett Middler 애리의 쇼가 끝난 이후로, 술자리는 급격하게 시들해졌다.제일 큰 원인은 유미였다.애리에게 쇼를 시키기 전 까지 지점장에게 간이라도 빼줄 듯 하던 유미는, 애리의 쇼가 끝나자 그때부터는 지점장의 손길도 거부하고, 자꾸 면박을 주며 분위기를 파장으로 몰고갔다.지점장은 처음 몇번 유미가 자기의 손길을 거부할때는 애교라도 부리는 것인양 알고서 웃으며 수작을 걸더니, 유미가 대놓고 나이값 좀 하라며 면박을 주자 얼굴이 벌개진 채 술잔만 비워댔다.박차장은 완전히 술에 취해 필름이 끊겨 버렸고, 소연이…
3. Faithfully - Journey 모두들의 시선이 애리에게 집중되었다.애리는 마구 달려온 듯, 어깨로 숨을 몰아쉬며 문가에 서 있었다.다른 아가씨들은 모두 미니 스커트에 블라우스나 나시, 탱크 탑 따위 업소용 복장을 하고 들어와 있는데, 애리는 청바지에 운동화, 스웨터를 입은 채 였다.애리는 얼굴을 빨갛게 붉히고서 잠시 주위를 살폈다.잠시 사람들의 시선에 어쩔줄 몰라 하는 표정을 짓던 그녀는, 내 얼굴을 바라보았다.나는 나를 바라보는 애리의 시선에 목에 무언가 막혀오르는 듯한 느낌을 받으며 그녀의 시선을 받았다.애리는 뭔가…
2부1. I’ll be Over You - ToTo “아빠! ”. . . . . . .“일어나, 아빠! “. . . . . . .“오케이, 나 짬뿌한다? ““으아앗! 일어난다, 일어난다구! 으커컥! “우리 여섯살박이 딸내미가 허공을 날더니 내 배 위로 엉덩이부터 떨어진다. 두 눈을 꼭 감고서 손은 앞으로 모아 가슴에서 모아쥐고서, 발끝을 가슴께로 올린 자세… 완벽하다, 내 딸이지만 귀여워 죽겠어, 옆에서 보고 있었다면 박수라도 쳐줬겠지.하지만 명치가 끊어질 듯이 아픈데, 박수는 고사하고 숨도 못쉬겠다.내가 배를 움켜쥐고 침대를 뒹굴…
4. Nasty - Janet Jackson우리가 룸에 들어갔을 때, 이사장이 한참 조용필 노래를 부르며 흥을 돋구고 있었고, 다들 앞에 나가서 탬버린을 흔들며 춤을 추며 놀고 있었다.우리는 자리에 가 앉았다. 애리가 내 옆에 조용히 앉았다.노래가 끝나고, 다들 자리에 와 앉자, 애리가 내게 슬쩍 눈짓을 했다. 신호다.나는 짐짓 애리를 끌어안으며 손을 가슴속에 쑥 집어넣었다.애리가 아잉~ 하는 코맹맹이 소리를 내며 내 손을 잡아 밀쳐내자, 나는 이번에는 두 손을 다 동원해서 가슴 속과 치마속에 밀어넣으며 그녀를 끌어안았다.나의 갑…
소설게시판에는 처음으로 올려보네요..소라에서 본 어느 한남자와 여자의 사랑이야기 입니다.내용이 짜임새가 있고, 느낌이 좋아 작가의 허락을 얻어 네이버3에 올립니다...반응이 좋았으면하네요.... 그럼 즐독하시길....(총 4부로 되어 있구요......재미 있는 것은 각 소단원의 제목이 팝송의 제목입니다...작가가 글전개에 맞추어 고심한 흔적이 있어 더 좋게 느껴집니다..) ====================================================================1. I saw her Stand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