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와 리니지가 현 MMORPG장르의 분기점은 맞는 이유 > 유머-웃음이 있는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유머-웃음이 있는 이야기

바람의나라와 리니지가 현 MMORPG장르의 분기점은 맞는 이유

페이지 정보

조회 230 회 작성일 24-12-13 08:46 댓글 0

본문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img/24/11/14/193294898ee428685.jpg  우선 바람의나라와 리니지 탄생이전의 MMORPG의 시작격 게임들을 봐보면  img/24/11/14/193294899e8428685.jpg   0세대 머드부터    아래 울티마 온라인 이전의 게임들인데  img/24/11/14/19329489c51428685.jpg  img/24/11/14/19329489c9e428685.jpg      ※바람의 나라가 울티마 온라인보다 1년 먼저 출시되었다.  img/24/11/14/19329489e35428685.jpg      바람의나라와 리니지의 시스템과 인게임그래픽을 보면 알겠지만   바로직전의 MMORPG의 시작격 게임과 머드와는 차이와 격차가 상당히 컷다.  
추천73 비추천 32
관련글
  • 이때 리니지가 재밌었다 하는데
  • [열람중]바람의나라와 리니지가 현 MMORPG장르의 분기점은 맞는 이유
  • 리니지가 대단하긴 대단해
  • 실시간 핫 잇슈
  • 대변 먹는 자.jpg
  • 버번충들은 인정하는 버번위스키 티어리스트
  • "이 날만을 기다렸다" 라고 말하는 듯한 표정
  • 웹소읽는데 갑자기 튀어나오시는...
  • 처갓집 신상메뉴 혁명인가
  • 1분뒤에 이해했다
  • "암컷들아, 이제 슬퍼해라."
  • 최현석이 흑백요리사 시즌 2 절대 안나가는 이유
  • 반지의제왕) 힘없는 늙은이의 지팡이일 뿐이오!
  • ''되팔이새끼들은 애미도 되팔듯'
  • Copyright © www.hambora.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