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세븐일레븐 PB컵커피 5천500만개 팔렸다…프리미엄급 리뉴얼 > 멤버뉴스

본문 바로가기

멤버뉴스

[경제] 세븐일레븐 PB컵커피 5천500만개 팔렸다…프리미엄급 리뉴얼

페이지 정보

조회 2,615 회 작성일 24-05-13 08:54 댓글 0

본문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PB(자체브랜드) 컵커피의 판매량이 2018년 출시 이후 누적 5천500만개를 돌파했다며 7년 만에 원료 함량을 높여 프리미엄급으로 리뉴얼한다고 13일 밝혔다.



309477_2890187176_uHOU1F8a_202405136641547fd04ad.jpg
세븐일레븐 PB컵커피 판매량 5천500만개 돌파…프리미엄급 리뉴얼
[세븐일레븐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이달 리뉴얼 출시 대상은 세븐셀렉트 카페라테와 바닐라라테, 캐러멜마키아토, 카페모카, 아메리카노 등 5종이다.


카페라테를 비롯해 우유 베이스 컵커피 4종은 원유 함량을 50% 이상으로 맞춰 이전보다 더욱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아메리카노 역시 커피 추출액을 기존 대비 0.5배 늘려 풍부한 원두의 향과 맛을 내고자 한다.


세븐셀렉트 컵커피는 패키지에도 프리미엄 디자인을 새로 입혔다.


카페라테는 블루, 아메리카노는 레드 등 각각의 맛에 어울리는 5가지 컬러를 바탕색으로 적용했다.


또 세븐일레븐을 상징하는 숫자 "7"의 이미지 안에 커피를 상징하는 다크 브라운 컬러의 물결을 넣어 풍부한 원료의 깊은 맛을 형상화하고 브랜드의 정체성을 살렸다.


세븐일레븐은 PB제품 프리미엄 전략에 따라 조만간 PB 컵커피 라인을 포함, 다른 카테고리의 PB 상품도 프리미엄급으로 리뉴얼해 선보일 계획이다.


김부동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MD(상품기획자)는 "최근 편의점 컵커피 시장이 커지며 고객의 입맛도 보다 고급화되고 있다"며 "음료 성수기인 하절기에 맞춰 프리미엄 컵커피를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추천69 비추천 27
관련글
  • [열람중] [경제] 세븐일레븐 PB컵커피 5천500만개 팔렸다…프리미엄급 리뉴얼
  • 실시간 핫 잇슈
  • 뮤직뱅크 컴백무대 / 이영지의 레인보우 무대 모음
  • 아시아쿼터 조건은 NPB 선수들에게도 어필이 된다고 봅니다.
  • 학창 시절 남자 애들이 자기 때문에 줄 섰다는 한혜진
  • 김계란의 제로콜라 정리
  • 남자들이 타짜의 곽철용에게 환장할 수밖에 없는 이유
  • 유민상 컵라멱 먹는법
  • 이시각 진짜로 기자회견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은 걸그룹..
  • 골목식당, 공릉동 찌개백반집에 감동 받은 정인선
  • 우리나라 진짜 무인도 등대지기 생활
  • 키움 구단 팬 사찰 의혹
  • Copyright © www.hambora.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