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가진게 돈 뿐인데.." 40대 노처녀 고준희, 결혼원해 어플로 남자 만나
페이지 정보
본문
배우 고준희 화보 사진집
배우 고준희가 어플을 통해 남성을 만나는 과정이 방송을 통해 공개됐다. 4월 25일 tvN '진실 혹은 설정:우아한 인생'에서 고준희는 "내가 이따 어플로 남자를 만나는데... 긴장된다"라고 밝혀 모두를 경악케 했다.
이어 "소개팅이 아니라 맞선 어플이다"라고 정정한 고준희는 "가입 시 급여, 학벌, 등의 신상정보를 다 입력해야 한다. 촬영을 계기로 도전해 봤다"라고 밝혔다.
방송에서 트렌드에 민감한 모습을 보여왔던 고준희는 "친구들 사이에서 유행하더라. 한번 해봐야겠다 생각했다"라고 어플을 통해 남성을 만나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이날 방송에서 그는 "내가 가진 게 돈 밖에 없잖니"라고 자신하며 결혼은 20대 때부터 하고 싶었다고 밝히며 행복한 데이트 모습이 담겼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흠.. 어플 광고 아니야?", "그냥 정상적으로 만나지", "충분히 결혼할 수 있을 텐데 왜 그러지"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고준희는 1985년 생으로 올해 40세이다. 중학생 시절 교복을 맞추러 가다 SK그룹의 학생복 모델 선발대회에 참가해 금상을 받은 이후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그는 대한민국에서 단발머리의 대명사로 큰 유명세를 떨치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추천48 비추천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