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버즈 민경훈 드디어 결혼 근황 발표, 열애설 부정해왔던 그의 여자친구 정체는 과연 누구길래?
페이지 정보
본문
인스타그램
가수 버즈 출신 민경훈이 결혼 발표를 한가운데,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그의 여자친구와 결혼할 아내의 정체에 대해 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민경훈 측은 그의 예비 신부는 방송계 종사자이며, 프로그램 촬영으로 가까워진 두 사람은 지난해 말부터 연애를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이에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민경훈의 첫 고정 프로그램인 JTBC '아는 형님'의 연출 스태프 및 작가진 중 한 명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버즈 민경훈 결혼 발표 요약
민경훈이 오늘 10일 방송 관계자인 연인과 오는 11월에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을 전하며, 구체적인 날짜는 추후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먼저 그는 자신이 출연 중인 JTBC '아는 형님'의 스태프와 출연진들에게 이를 알리고 축하를 받았으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에 대해 직접 언급하며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그는 팬들에게 "스무 살에 데뷔해 어느덧 20년의 시간이 흘렀네요. 팬분들께 직접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다가오는 11월에 결혼을 앞두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가정을 이루고 소소한 일상을 나누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 서로의 안식처가 되어주고 싶다는 결심이 들었으며, 서로 아껴주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고 축복해 주세요.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라고 마무리했다.
민경훈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리는 모습
사실 민경훈의 열애설은 지난 2022년부터 제기된 바 있다. 방송 촬영 중 함께 출연한 이수근이 "경훈이는 지금 연애 중이다. 이제 공개 연애해라"며 "왜 매일 스타일리스트와 이야기하냐"라고 의혹을 제기해 큰 이목이 집중됐다.
그러나 민경훈이 해당 발언에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았고, 이에 네티즌들은 그의 열애설에 확신을 가지기 시작했다. 앞서 민경훈은 공개연애는 고사하고 열애설이 제기될 때마다 부정하는 입장만 밝혀왔기 때문.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민경훈 갤러리'에서 팬들이 공개한 결혼 축하문
하지만 현재까지 그의 연인에 대한 정보는 공개된 바 없으며, 그저 베일에 쌓여있던 열애설 끝에 결국 결혼을 발표하는 민경훈을 향한 팬들의 축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혼자 있는 거 좋아하는 쌈자가 결혼할 정도면 진짜 좋은 사람인가 보다", "드디어 결혼하는구나", "작년 열애설부터 느낌이 왔었다", "내 첫사랑이 결혼하는 기분이야" 등의 반응이 어이 지고 있다.
민경훈 과거 열애설 요약
민경훈의 제대로 된 마지막 열애설은 2008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한 언론 매체가 "민경훈이 모델 지호진과 6개월 넘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밝혀 큰 논란이 됐다.
심지어 압구정동과 청담동 일대에서 두 사람의 데이트 현장에 대한 목격담이 이어지기 시작했고, 지호진의 싸이월드 미니 홈페이지에는 '민경훈서방'을 일컫는 '민방'이라는 제목으로 열애설을 뒷받침하기도 했다.
민경훈과 열애설이 터진 모델 지호진 인스타그램 사진
이에 민경훈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친하기는 하지만 연인 사이는 아니다"라고 논란을 일축했다.
이후 2010년 한 언론은 "민경훈과 모델 지호진이 2년 만에 결별을 맞이했다"라며 "민경훈은 솔로 활동으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지호진은 쇼핑몰을 열면서 서로 만남이 뜸해져 헤어지게 됐다"라고 보도했다.
하지만 민경훈 측은 "같이 다니는 친구들 중 왜 지호진과만 열애설이 나는지 모르겠다"라며 "사귄 적도 없는데 무슨 결별이냐"라며 당혹스러워했다.
모델 이호진 싸이월드 미니홈피 사진
한편, 지호진은 일명 '아찔소 4대 퀸카'로 알려진 인물이다. 지난 2005년 모델룩 코리아를 통해 모델로 데뷔했으며 엘레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탑모델로써 각종 방송을 통해서도 유명세를 쌓아온 인물이다.
당시 '애완남 키우기 나는 펫', '조정린의 아찔한 소개팅'등에 출연한 바 있으며, 온라인 여성 의류 쇼핑몰 '지고바'를 론칭해 운영하는 사업가로도 활동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