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세븐일레븐, K리그 스티커 들어있는 제육덮밥·팝콘 출시 > 멤버뉴스

본문 바로가기

멤버뉴스

[경제] 세븐일레븐, K리그 스티커 들어있는 제육덮밥·팝콘 출시

페이지 정보

조회 3,497 회 작성일 24-07-09 09:22 댓글 0

본문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120502_2156660936_eaY6Sb19_20240709668c7f627acd2.jpg
세븐일레븐, K리그 제육덮밥·팝콘 출시
[세븐일레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한국프로축구연맹과 함께 K리그 협업 상품 2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협업 상품은 "K리그 참고소한 제육덮밥"과 "세븐셀렉트 K리그 팝콘"으로 "K리그 파니니 스티커"가 들어있다.


오는 10일부터 판매되는 제육덮밥은 자사 김치제육덮밥 대비 40% 이상 양을 늘렸고, 오는 12일 선보이는 팝콘은 200g의 대용량으로 구성했다.


K리그 파니니 스티커는 200여종으로 이승우, 조현우, 린가드 등 인기 K리그 선수의 모습이 담겨있으며, 홀로그램을 적용한 스페셜 스티커 40여종도 포함돼 있다.


스티커를 모을 수 있는 별도의 스티커북도 자체 애플리케이션인 세븐앱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9월부터 "K리그 파니니카드"를 시작으로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카드를 단독 출시하며 스포츠카드 마케팅을 펼쳤다.


지금까지 K리그 파니니카드는 150만팩이 팔렸고, 이후 출시된 KBL 농구 카드, KOVO 배구 카드 등 7종의 스포츠카드를 모두 합하면 450만팩이 팔렸다. 1분마다 10팩씩 팔려나간 셈이다.


이번 K리그 협업 상품 출시 기념으로 증정 및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이달까지 상품 구매 후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하면 20% 현장 할인을 해준다.


정여명 세븐일레븐 마케팅팀 브랜드마케팅 담당은 "스포츠카드는 새로운 수집 문화를 만들어 내면서 세븐일레븐만의 대표 마케팅 전략으로 자리 잡았다"며 "앞으로 다양한 스포츠를 상품과 서비스와 결합해 스포츠 마케팅을 계속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추천73 비추천 50
관련글
  • K리그 이정효 사가의 최종 결말.
  • 안정환이 생각하는 K리그가 인기가 없는 이유
  • 독일 중계진에 K리그 소개하는 구자철
  • 2024 K리그 소준일 캐스터 오프닝 멘트 모음
  • 이제 딱 한경기만 남은 2024 K리그
  • 하나은행 K리그 승강 플레이오프 2024 일정
  • 2023 K리그 각 구단별 운영비
  • 멸망한 수원 삼성 + K리그 2 종료
  • 2025시즌 K리그1,K리그2 개막 일정
  • 마지막 라운드를 남겨둔 K리그2 승격 경쟁
  • 실시간 핫 잇슈
  • 뮤직뱅크 컴백무대 / 이영지의 레인보우 무대 모음
  • 아시아쿼터 조건은 NPB 선수들에게도 어필이 된다고 봅니다.
  • 학창 시절 남자 애들이 자기 때문에 줄 섰다는 한혜진
  • 김계란의 제로콜라 정리
  • 남자들이 타짜의 곽철용에게 환장할 수밖에 없는 이유
  • 유민상 컵라멱 먹는법
  • 이시각 진짜로 기자회견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은 걸그룹..
  • 골목식당, 공릉동 찌개백반집에 감동 받은 정인선
  • 우리나라 진짜 무인도 등대지기 생활
  • 키움 구단 팬 사찰 의혹
  • Copyright © www.hambora.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