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국가서비스대상 2년 연속 수상 > 멤버뉴스

본문 바로가기

멤버뉴스

[사회]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국가서비스대상 2년 연속 수상

페이지 정보

조회 545 회 작성일 24-06-28 09:44 댓글 0

본문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10082_2156660936_boa5cExR_20240628667e0356b299a.jpg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대한항공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대한항공[003490]은 상용고객 우대제도인 스카이패스가 제7회 국가서비스대상 항공멤버십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대상 수상이다.


국가서비스대상은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는 행사로 한 해간 분야별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은 서비스에 주어진다.


올해 40주년을 맞은 대한항공 스카이패스는 대한항공 및 제휴사의 이용 실적에 따라 마일리지를 적립하는 서비스다. 대한항공과 항공동맹체인 스카이팀 항공사의 다양한 혜택을 마일리지로 이용할 수 있다.


또 마일리지 몰에서는 호텔, 상품권 등 제휴사 제품을 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다.


대한항공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마일리지를 편리하고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사용처를 확대하고 신규 서비스를 도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추천80 비추천 73
관련글
  • [열람중] [사회]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국가서비스대상 2년 연속 수상
  • 실시간 핫 잇슈
  • 뮤직뱅크 컴백무대 / 이영지의 레인보우 무대 모음
  • 아시아쿼터 조건은 NPB 선수들에게도 어필이 된다고 봅니다.
  • 학창 시절 남자 애들이 자기 때문에 줄 섰다는 한혜진
  • 김계란의 제로콜라 정리
  • 남자들이 타짜의 곽철용에게 환장할 수밖에 없는 이유
  • 유민상 컵라멱 먹는법
  • 이시각 진짜로 기자회견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은 걸그룹..
  • 골목식당, 공릉동 찌개백반집에 감동 받은 정인선
  • 우리나라 진짜 무인도 등대지기 생활
  • 키움 구단 팬 사찰 의혹
  • Copyright © www.hambora.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