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국가서비스대상 2년 연속 수상
페이지 정보
본문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대한항공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대한항공[003490]은 상용고객 우대제도인 스카이패스가 제7회 국가서비스대상 항공멤버십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대상 수상이다.
국가서비스대상은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는 행사로 한 해간 분야별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은 서비스에 주어진다.
올해 40주년을 맞은 대한항공 스카이패스는 대한항공 및 제휴사의 이용 실적에 따라 마일리지를 적립하는 서비스다. 대한항공과 항공동맹체인 스카이팀 항공사의 다양한 혜택을 마일리지로 이용할 수 있다.
또 마일리지 몰에서는 호텔, 상품권 등 제휴사 제품을 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다.
대한항공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마일리지를 편리하고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사용처를 확대하고 신규 서비스를 도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추천80 비추천 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