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막걸리향 콜드브루·인절미 라떼…스타벅스 "전통특화음료 인기" > 멤버뉴스

본문 바로가기

멤버뉴스

[경제] 막걸리향 콜드브루·인절미 라떼…스타벅스 "전통특화음료 인기"

페이지 정보

조회 6,884 회 작성일 24-06-25 11:50 댓글 0

본문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530331_2156660936_Xiq2DHKh_20240625667a260b93283.jpg
스타벅스 이색 음료
[스타벅스코리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 달 30일 전통을 현대에 맞게 재해석한 특화 음료가 젊은 세대의 주목을 받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음료는 더북한산점, 더양평DT점, 경동1960점, 대구종로고택점 등 4개 매장에서 판매하는 "막걸리향 크림 콜드 브루", "인절미 크림 라떼"와 더북한강R점에서만 판매하는 "리버 피치 피지오"까지 모두 3종이다.


"막걸리향 크림 콜드 브루"는 막걸리 향 크림에 쌀 토핑을 올린 비알코올 커피 음료다.


"인절미 크림 라떼"는 달콤한 크림과 고소한 콩고물이 얹어진 커피가 인절미를 떠오르게 하는 쫀득한 식감의 젤리와 어우러진다.


스타벅스가 이 두 음료를 구매한 고객의 연령 데이터를 분석해보니 20∼30대의 구매 비중이 막걸리향 크림 콜드 브루는 73%, 인절미 크림 라떼는 65%에 달했다.


전통 음식을 트렌드에 맞게 활용했으며 스페셜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희소성 있는 음료라는 점이 젊은 층의 구매를 이끌었다고 스타벅스는 분석했다.


"리버 피치 피지오"까지 포함한 특화 음료 3종은 매일 합쳐서 300잔 이상 팔렸다.


[email protected]


추천105 비추천 40
관련글
  • [열람중] [경제] 막걸리향 콜드브루·인절미 라떼…스타벅스 "전통특화음료 인기"
  • 실시간 핫 잇슈
  • 뮤직뱅크 컴백무대 / 이영지의 레인보우 무대 모음
  • 아시아쿼터 조건은 NPB 선수들에게도 어필이 된다고 봅니다.
  • 학창 시절 남자 애들이 자기 때문에 줄 섰다는 한혜진
  • 김계란의 제로콜라 정리
  • 남자들이 타짜의 곽철용에게 환장할 수밖에 없는 이유
  • 유민상 컵라멱 먹는법
  • 이시각 진짜로 기자회견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은 걸그룹..
  • 골목식당, 공릉동 찌개백반집에 감동 받은 정인선
  • 우리나라 진짜 무인도 등대지기 생활
  • 키움 구단 팬 사찰 의혹
  • Copyright © www.hambora.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