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이마트24, 회기동 맛집 '레알라면'과 협업한 컵라면 출시
페이지 정보
본문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편의점 이마트24는 "편슐랭" 시리즈를 순차로 선보이기로 하고 첫 번째 상품으로 서울 회기동 "레알라면"과 협업한 컵라면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편슐랭은 편의점과 미슐랭의 합성어로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맛있고 가성비 좋은 상품을 뜻한다.
이마트24, 회기동 맛집 '레알라면'과 협업한 컵라면 출시
[이마트24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레알라면은 회기동에서 20년째 운영 중인 매운 라면 맛집으로, 인근 대학가 학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곳이다.
레알라면 매장에서는 옐로우, 오렌지, 레드 등 단계별 맵기를 고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24가 선보이는 레알라면은 회기동 레알라면 매장에서 판매하는 라면 맵기 중 두 번째 단계인 "오렌지" 단계를 적용해 가장 대중적이면서 맛있게 매운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마트24는 출시를 기념해 모바일앱에서 이달 30일까지 "오늘픽업"으로 레알라면 구매 시 1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내달 1∼15일에는 레알라면을 500원 할인한다.
이마트24 일반식품팀 강남영 팀장은 "전국 유명 맛집의 메뉴를 편의점으로 끌어들여 새로운 상품으로 구현해 고객 입맛을 사로잡고자 편슐랭 시리즈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맛집과 협업해 특정 지역 명물 및 원재료를 활용한 상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추천108 비추천 38
- 이전글 [경제] 메리츠증권 "사피엔반도체, 2026년 AR선글라스 양산으로 매출↑"
- 다음글 [경제] LG화학 신학철, 한국 기업인 최초로 '하계 다보스포럼' 이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