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CJ온스타일 "인스파이어 리조트 이용권 주문액 130억원 돌파"
페이지 정보
본문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CJ온스타일은 인천 영종도의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이용권 누적 주문액이 130억원을 넘었다고 18일 밝혔다.
이는 CJ온스타일 국내 호텔 리조트 이용권 판매 방송 중 단기간 역대 최다 주문액이다.
CJ온스타일 "인스파이어 리조트 이용권 주문액 130억원 돌파"
[CJ온스타일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CJ온스타일은 인스파이어 리조트 이용권과 관련해 지난 2월 모바일 라이브방송으로 53억원, 이달 11∼16일 "원플랫폼 캠페인" 기간 모바일·TV 라이브방송 4회를 통해 80억원 등 133억원어치 주문을 받았다.
CJ온스타일은 모바일과 TV를 아우르는 원플랫폼 전략을 펼치고 있다.
이번 인스파이어 리조트 이용권 판매는 온라인에서 입소문 난 상품을 모바일에서 발 빠르게 선보이고, TV 상품으로 확장하는 "모바일 to TV" 전략의 대표적인 성공 사례라고 CJ온스타일은 강조했다.
CJ온스타일은 애프터눈 티세트·디너 패키지 등 차별화 상품을 준비하고, 업계 최초로 "버추얼 가로형 모바일 라방" 시도 및 TV 생방송에 신기술을 적용해 인스파이어 리조트의 오로라 디지털 아트를 생생하게 연출한 점 등이 판매 성공 요인이 됐다고 분석했다.
이정필 CJ온스타일 여행셀 팀장은 "작년 말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스파이어 리조트 오픈 소식을 접한 뒤 인스파이어 측을 접촉했다"며 "국내 최초 가로형 라방, XR스튜디오 등 CJ온스타일만이 선보일 수 있는 혁신적 라이브 방송으로 고객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추천67 비추천 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