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현대차증권 "에이피알 글로벌 시장 진출 가속화…목표가 60만원"
페이지 정보
본문
에이피알
[에이피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현대차증권[001500]은 14일 에이피알[278470]의 글로벌 시장 진출이 가속화되고 있고 차별화된 마케팅 능력을 기반으로 향후 성장세가 더욱 커질 것이라고 평가했다.
이에 따라 목표주가를 기존 43만원에서 60만원으로 39.5% 상향 조정했다. 전날 종가 기준 에이피알의 주가는 37만1천원이다.
곽민정 연구원은 "에이피알은 평택2공장을 중심으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면서 성장 모멘텀을 확보하고 있다"며 "내년에는 연간 최대 800만대까지 생산능력이 확충되면서 늘어나는 수요에도 적극 대응이 가능한 상황"이라고 평가했다.
그러면서 "글로벌 시장 공략이 더욱 가속화되고 미국 내 신규 리테일 입점 등을 통한 성장세는 더욱 커질 것"이라고 예상했다.
곽 연구원은 에이피알이 틱톡, 콰이쇼우 등 중국의 주요 대형 라이브 커머스 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것과 관련, "중국 홈뷰티 디바이스 시장은 "피부 노화 예방"에 대한 관심 증가로 소비자 연령층이 점차 낮아지고 있으며 2026년 시장 규모가 213억위안(약 4조원)에 달할 전망으로 에이피알의 수혜가 기대된다"고 했다.
[email protected]
추천68 비추천 23
- 이전글 [경제] '60조원대 머스크 성과 보상안' 재승인…머스크 "주주들 사랑해"(종합2보)
- 다음글 [경제] 흥국증권 "동원산업, 주주환원 시행…주가 재평가는 시간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