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동작구, '2025 대입 수시 합격의 열쇠' 특강 개최
페이지 정보
본문
동작구, 수시 대비 입시설명회
[동작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정준영 기자 = 서울 동작구(구청장 박일하)는 2025학년도 대학 수시 전형에 맞춰 지역 내 수험생과 학부모의 진학 설계를 돕기 위해 입시 특강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오는 15일 구청 대강당에서 동작구에 거주하거나 재학 중인 학생과 학부모 300명을 대상으로 명사초청 입시설명회"를 연다. 대성학력개발연구소장 출신의 이영덕 소장이 "2025학년도 수시! 합격의 KEY를 찾아라"를 주제로 강의한다.
주요 내용은 ▲ 2025학년도 대입 전형의 이해 ▲ 6월 평가원 모의고사 분석 ▲ 대학별 수시모집 요강 및 합리적인 수시지원 전략 등이다.
아울러 구는 오는 22일부터 내달 20일까지 총 5주에 걸쳐 매주 토요일 동작입시지원센터 프로그램실에서 입시전문가를 초청해 "원포인트 진학특강"을 한다.
강의 1주차 주제는 자녀 특성에 맞는 진로와 진학, 2주차는 인문·사회, 교육, 예·체능 계열 수시 대비법, 3주차는 고교학점제 학습설계, 4주차는 의·약학, 이공계, 자연 계열 수시 대비법, 5주차는 2028 대입개편안 총정리 등이다.
강좌당 40명 내외로 총 2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강좌별 신청 기간에 맞춰 동작구청 누리집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박일하 구청장은 "이번 맞춤형 입시 프로그램을 통해 양질의 진로·진학 정보를 제공해 학생과 학부모들의 입시 고민을 해결할 것"이라며 "앞으로 공공 입시 메카로 자리매김한 동작입시지원센터를 통해 공교육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동작구, 원포인트 진학특강
[동작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email protected]
추천60 비추천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