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롯데웰푸드, 미국 스낵 구독플랫폼과 '빼빼로' 공동 마케팅 > 멤버뉴스

본문 바로가기

멤버뉴스

[경제] 롯데웰푸드, 미국 스낵 구독플랫폼과 '빼빼로' 공동 마케팅

페이지 정보

조회 5,719 회 작성일 24-06-10 11:42 댓글 0

본문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474135_2156660936_x0GqStV7_2024061066665c07d51c3.jpg
5월 구독 꾸러미에 포함된 아몬드 빼빼로
[롯데웰푸드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는 미국 스낵 구독플랫폼 "트라이 더 월드"(Try the World)와 빼빼로 마케팅을 한다고 10일 밝혔다.


트라이 더 월드는 세계 각국 과자를 소개하고 매달 8∼9종의 과자를 배송해주는 서비스로, 월평균 구독자가 1만명에 달한다.


트라이 더 월드는 지난달 구독자 꾸러미에 롯데웰푸드 아몬드 빼빼로를 넣어 미국 각지 과자 팬들에게 전달했다.


또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빼빼로를 소개하는 콘텐츠를 올렸고, 경품으로 아몬드 빼빼로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빼빼로 공동 마케팅을 시작으로 트라이 더 월드와 함께 다양한 브랜드를 미국에 선보이는 방안을 검토하기로 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미국 과자 팬들에게 "K-스낵" 빼빼로를 소개한 공동 마케팅"이라며 "앞으로도 롯데웰푸드 다양한 브랜드를 활용한 글로벌 마케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518975_2156660936_2YS1z30w_2024061066665c07e3e36.jpg
트라이 더 월드와 공동 마케팅
[롯데웰푸드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email protected]


추천87 비추천 34
관련글
  • 미국 동네 시장에서 시식하는 돈스파이크
  • 미국 병원들 현재 상황.jpg
  • 백신 접종 시작한 미국 상황
  • Bts 그래미는 중국 덕이라는 말에 반박하는 미국언론
  • 미국의 인앤아웃 대란
  • 미국인 42%"백신안맞겠다"
  • 6명 이상 만나면 불법이 되는 미국 상황.jpg
  • 미국....고양이 목에 방울 달기.jpg
  • 일본의 미국 개표방송
  • 엘비스 프레슬리가 미국인 여성팬에게 사랑받는 이유
  • 실시간 핫 잇슈
  • 뮤직뱅크 컴백무대 / 이영지의 레인보우 무대 모음
  • 아시아쿼터 조건은 NPB 선수들에게도 어필이 된다고 봅니다.
  • 학창 시절 남자 애들이 자기 때문에 줄 섰다는 한혜진
  • 김계란의 제로콜라 정리
  • 남자들이 타짜의 곽철용에게 환장할 수밖에 없는 이유
  • 유민상 컵라멱 먹는법
  • 이시각 진짜로 기자회견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은 걸그룹..
  • 골목식당, 공릉동 찌개백반집에 감동 받은 정인선
  • 우리나라 진짜 무인도 등대지기 생활
  • 키움 구단 팬 사찰 의혹
  • Copyright © www.hambora.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