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스타벅스, 복숭아 아이스티 출시…887㎖ '트렌타'로도 선보여 > 멤버뉴스

본문 바로가기

멤버뉴스

[경제] 스타벅스, 복숭아 아이스티 출시…887㎖ '트렌타'로도 선보여

페이지 정보

조회 3,686 회 작성일 24-06-10 09:34 댓글 0

본문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407041_2156660936_683SwyYM_20240610666646ee9510a.jpg
복숭아 아이스티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신메뉴로 복숭아 아이스티를 오는 10월까지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엄선한 홍차 찻잎을 직접 우려내 메뉴를 제조했고, 코코넛 젤리를 첨가해 식감을 차별화했다고 설명했다.


신메뉴는 톨(355㎖), 그란데(473㎖), 벤티(591㎖)뿐 아니라 트렌타(887㎖)까지 총 네 가지 사이즈로 나온다.


트렌타를 제외한 톨, 그란데, 벤티 사이즈로는 따뜻한 음료인 복숭아티로 주문할 수도 있다.


스타벅스는 대용량 음료의 판매 비중이 늘자 신메뉴를 트렌타 사이즈로도 출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트렌타 사이즈는 지난해 7월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 용량으로, 출시 두 달이 지나지 않아 누적 판매량이 100만잔을 넘었다.


이에 스타벅스는 당초 트렌타 음료를 한정 기간 판매하기로 했다가 상시 판매로 운영 방침을 변경하기도 했다.


또 그란데 음료 판매 비중은 지난 2020년 27%에서 지난해 32%로 늘었고, 같은 기간 벤티 음료 판매 비중은 12%에서 15%로 증가했다.


지난달에는 그란데와 벤티 음료 비중의 합이 49%까지 늘었다.


반면 톨 사이즈 음료 판매 비중은 2020년 59%에서 지난해 51%로 감소했다.


[email protected]


추천49 비추천 45
관련글
  • [경제] 롯데마트, AI가 선별한 '아삭한 복숭아' 출시
  • [포토] 빨갛게 익은 복숭아 수확
  • [포토] '구슬땀 흘리며'…경북 경산 복숭아 재배농원
  • [열람중] [경제] 스타벅스, 복숭아 아이스티 출시…887㎖ '트렌타'로도 선보여
  • [경제] 코카콜라, 복숭아향 음료 '파워에이드 스칼렛 스톰' 출시
  • [포토] 충북 복숭아선별장 창고서 화재 발생
  • 실시간 핫 잇슈
  • 뮤직뱅크 컴백무대 / 이영지의 레인보우 무대 모음
  • 아시아쿼터 조건은 NPB 선수들에게도 어필이 된다고 봅니다.
  • 김계란의 제로콜라 정리
  • 학창 시절 남자 애들이 자기 때문에 줄 섰다는 한혜진
  • 남자들이 타짜의 곽철용에게 환장할 수밖에 없는 이유
  • 유민상 컵라멱 먹는법
  • 이시각 진짜로 기자회견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은 걸그룹..
  • 골목식당, 공릉동 찌개백반집에 감동 받은 정인선
  • 우리나라 진짜 무인도 등대지기 생활
  • 키움 구단 팬 사찰 의혹
  • Copyright © www.hambora.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