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강원문화재단, 영화 '하이재킹' 춘천·고성서 무료 시사회
페이지 정보
본문
오는 18∼19일 CGV 춘천 및 고성 달홀영화관서 개최
배우 성동일(왼쪽부터), 채수빈, 김성한 감독, 배우 여진구, 하정우가 지난달 22일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영화 '하이재킹' 제작보고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자료 사진]
(춘천=연합뉴스) 이해용 기자 = 강원문화재단은 춘천 시민과 고성 군민을 대상으로 영화 "하이재킹" 무료 시사회를 오는 18∼19일 CGV 춘천 및 고성 달홀영화관에서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1971년 1월 속초공항을 출발해 김포공항으로 가던 여객기가 홍천 상공에서 납치당한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제작된 이 영화는 여객기가 공중 납치되면서 벌어지는 극한의 상황을 담았다.
하정우, 여진구, 성동일, 채수빈 주연의 영화 "하이재킹"은 지난 해 1∼2월 강원 고성, 삼척, 강릉, 동해 등에서 영화 속 납치된 비행기가 추락하는 장면, 불시착한 비행기에서 승객들이 탈출하는 장면 등을 촬영했다.
강원문화재단 산하 강원영상위원회는 "로케이션 스카우팅 및 인센티브 지원사업"을 통해 영화 제작을 도왔다.
로케이션 인센티브 지원사업은 지역 경제 활성화 취지에서 영화 및 드라마 등을 도내에서 촬영하며 소비한 금액의 일부를 환급해주는 것이다.
시사회 참가 신청은 오는 13일까지 온라인 및 유선(☎ 033-240-1384)으로 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강원문화재단 블로그(https://blog.naver.com/gogwcf)와 강원영상위원회 홈페이지(http://gwfilm.kr/)를 참고하면 된다.
영화 '하이재킹' 포스터.[강원문화재단 제공]
[email protected]
추천77 비추천 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