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지한·이재준 참여 BL 웹드라마 '시티보이_로그' 시즌3 종료
페이지 정보
본문
웹드라마 '시티보이_로그' 출연진들
[블루바이블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성도현 기자 = 모델 겸 배우 이지한과 보이그룹 티에이앤(TAN)의 멤버 이재준 등이 참여한 보이즈 러브(BL) 웹드라마 "시티보이_로그" 시즌3이 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마지막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지난 4월 30일 첫 회를 공개한 시즌3은 총 6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돼 있으며, 7개 언어로 자막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당 평균 50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고, 첫 회는 공개 후 약 한 달 만에 조회수 100만회에 근접했다.
미국, 인도, 인도네시아를 포함해 190개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시티보이_로그"는 연기자들이 실제 본인의 이름으로 등장해 현실과 연기의 경계를 모호하게 만든 논픽션 브이로그 장르의 웹드라마다.
지난해 11월 시즌1을 시작해 시즌3까지 마무리됐으며, 시즌3은 추후 일본 내 별도의 채널에서 송출될 예정이다.
188cm의 키에 동안 외모로 주목받는 이지한(지한 역)과 티에이앤의 이재준(재준 역)을 비롯해 연습생 동기, 모델 선후배 등 출연진의 활약이 주목을 받았다.
특히 시즌3에는 새로운 시티보이 3명이 출연했다.
시즌1에서 재준의 연습생 동기로 등장한 아이돌그룹 세븐어클락 출신의 임정규(정규 역), 모델연기학을 전공한 이동섭(동섭 역), 조연출 황윤제(윤제 역) 등이다.
"시티보이_로그"의 제작사 블루바이블루는 "올해 하반기에 새로운 시즌을 오픈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며 "현실과 연기의 경계를 넘나드는 스토리는 물론 이전 에피소드보다 더 멋진 로케이션에서 촬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