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브라운 브레드...연예인 특식 인가요?" 서울 구치소 구속된 김호중, 호화로운 식단표 공개
페이지 정보
본문
음주 뺑소니 혐의로 서울구치소에 구속된 트로트 가수 김호중
음주 운전 뺑소니 혐의로 구속된 트로트 가수 김호중이 최근 서울구치소로 이감된 가운데, 그의 구속을 환영이라도 하는 듯 호화스러운 감옥 식단표가 이목을 끌고 있다.
3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호중 식단'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큰 화제를 일고 있다. 서울 구치소의 6월 '수용자 부식물 차림표'가 공개된 것.
이에 따르면 김호중은 아침 식사로 브라운 브레드와 잼, 수프, 샐러드 등 호화스러운 식사를 하게 된다.
김호중이 구속된 서울구치소 수용자 부식물 차림표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어떻게 일반 직장인모다 더 잘 먹나요?", "하루에 한 끼도 못 먹는 취약계층도 있는데", "연예인 구속된다고 특식 차린 건가요?"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와 더불어 일부 김호중의 극성팬들은 추가적은 '특식' 요구를 하면서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
앞서 김호중은 음주운전 혐의를 피하기 위해 범인도피교사, 블랙박스 증거 훼손 등 범죄를 저질러 벌금형으로 끝날 수 있는 사건을 실형에 처할 상황을 만들었다.
적용하지 못할 것 같던 김호중의 음주운전은 경찰의 노력 끝에 '위드마크 공식'을 적용하면서 결국 음주혐의까지 적용했다.
결국 그는 위험운전치상, 도주 치상, 음주운전, 사고 후미조치, 범인도피교사 등의 혐으로 송치됐으며 최소 실형 3년 이상을 구형받을 것으로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이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맨밥에 물만 줘도 아까운 범죄자에게 호화롭네요", "군인들보다 잘 먹네요?", "집행유에 나오면 대한민국 난리 날 듯"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추천54 비추천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