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LF 리복 "콜라보 제품 인기…신규 고객은 두 배" > 멤버뉴스

본문 바로가기

멤버뉴스

[경제] LF 리복 "콜라보 제품 인기…신규 고객은 두 배"

페이지 정보

조회 4,415 회 작성일 24-06-03 12:35 댓글 0

본문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288946_2728287767_Gr5eK1AR_20240603665d21ff69c05.jpg
온라인 오픈런이 일어난 리복과 니들스의 협업 제품
[LF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LF[093050]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유명 브랜드와의 콜라보(협업)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3일 밝혔다.


LF는 글로벌 리복과 협업해 미국이나 유럽의 콜라보 라인을 수입하거나 직접 국내 브랜드와 협업해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하고 있다.


최근 일본 컨템포러리 브랜드 니들스와 협업해 출시한 "비트닉 슬라이드" 제품은 출시 30초 만에 온라인 물량이 완판됐다.


국내 브랜드 중에서는 지난 4월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예스아이씨"와 농구 컬렉션을, 헤지스와 콜라보 컬렉션을 각각 선보였다.


LF에 따르면 리복 콜라보 제품이 출시된 지난 4∼5월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 신규 가입 고객은 작년 동기보다 2배 이상 늘었다.


리복은 올해 하반기에도 다양한 콜라보 라인업을 선이고 브랜드 앰버서더 이효리와 활발한 마케팅을 이어갈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추천48 비추천 62
관련글
  • [사회] 마포구 추경예산안 480억원…"실뿌리복지·환경개선 중점"
  • [열람중] [경제] LF 리복 "콜라보 제품 인기…신규 고객은 두 배"
  • 실시간 핫 잇슈
  • 뮤직뱅크 컴백무대 / 이영지의 레인보우 무대 모음
  • 아시아쿼터 조건은 NPB 선수들에게도 어필이 된다고 봅니다.
  • 학창 시절 남자 애들이 자기 때문에 줄 섰다는 한혜진
  • 김계란의 제로콜라 정리
  • 남자들이 타짜의 곽철용에게 환장할 수밖에 없는 이유
  • 유민상 컵라멱 먹는법
  • 이시각 진짜로 기자회견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은 걸그룹..
  • 골목식당, 공릉동 찌개백반집에 감동 받은 정인선
  • 우리나라 진짜 무인도 등대지기 생활
  • 키움 구단 팬 사찰 의혹
  • Copyright © www.hambora.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