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LF 리복 "콜라보 제품 인기…신규 고객은 두 배"
페이지 정보
본문
온라인 오픈런이 일어난 리복과 니들스의 협업 제품
[LF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LF[093050]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유명 브랜드와의 콜라보(협업)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3일 밝혔다.
LF는 글로벌 리복과 협업해 미국이나 유럽의 콜라보 라인을 수입하거나 직접 국내 브랜드와 협업해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하고 있다.
최근 일본 컨템포러리 브랜드 니들스와 협업해 출시한 "비트닉 슬라이드" 제품은 출시 30초 만에 온라인 물량이 완판됐다.
국내 브랜드 중에서는 지난 4월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예스아이씨"와 농구 컬렉션을, 헤지스와 콜라보 컬렉션을 각각 선보였다.
LF에 따르면 리복 콜라보 제품이 출시된 지난 4∼5월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 신규 가입 고객은 작년 동기보다 2배 이상 늘었다.
리복은 올해 하반기에도 다양한 콜라보 라인업을 선이고 브랜드 앰버서더 이효리와 활발한 마케팅을 이어갈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추천48 비추천 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