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브, 첫 EP '루프'로 홀로서기…"나만의 목소리로 채운 음악"
페이지 정보
본문
그룹 이달의 소녀 출신…타이틀곡 "루프" 등 4곡 수록
이브 미니음반 '루프'
[파익스퍼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최주성 기자 = 그룹 이달의 소녀 출신 이브(Yves)가 첫 솔로 미니음반을 발표하고 홀로서기에 나선다.
소속사 파익스퍼밀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이브의 미니음반(EP) "루프"(LOOP)를 발매한다고 이날 밝혔다.
음반에는 동명 타이틀곡과 이상적인 버전의 나를 만난 감정을 노래한 "디오라마"(Diorama), 잊지 못한 전 연인을 향한 미묘한 감정을 담은 "애프터글로우"(Afterglow), 팬들을 향한 마음을 고백한 "금붕어" 등 모두 4곡이 실린다.
"루프"에서는 똑같이 굴러가는 일상의 고리에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을 리드미컬한 얼터너티브 비트로 표현했다. 뮤직비디오에는 솔로 아티스트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는 이브의 모습을 담았다.
이브는 "처음으로 온전히 나만의 생각과 목소리로 채워진 음악을 만들어서 떨리고 기대된다"며 이번 음반이 정해진 규칙의 고리에서 벗어나 스스로를 탐구하고 표현하는 첫 번째 시도였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2017년 그룹 이달의 소녀로 데뷔한 이브는 전 소속사와 전속계약 분쟁을 겪은 뒤 올해 3월 새로운 소속사로 옮겨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가수 이브(Yves)
[파익스퍼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email protected]
추천102 비추천 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