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왜 자꾸 벗는거야..." 49kg 박나래 섹시한 몸매 공개, 데뷔이후 최고 전성기인가?
페이지 정보
본문
다이어트에 성공한 박나래 몸매 사진
최근 다이어트를 성공한 방송인 박나래가 몸무게를 49kg까지 감량한 뒤 방송에서 자신의 몸매를 과시하는 장면이 화제입니다. 24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547회 말미에는 옷방 정리에 나선 박나래의 모습이 예고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박나래는 “살이 쪘을 때의 그 사이즈로 돌아갈 수 없기 때문에 ‘(꽉 찬 드레스룸을) 비워야겠다'고 결심했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과거 옷들이 모두 박나래에게 맞지 않고 헐렁해져서 박나래의 다이어트 성공을 실감케 했습니다. 박나래는 분신 같던 레이스, 프릴, 오버사이즈 옷들을 쿨하게 정리했습니다.
이후 새 옷을 사기 위해 외출한 박나래를 만난 시민들은 "너무 살 많이 빠지셨다", "왜 이렇게 날씬해지셨냐"며 놀랐습니다.
박나래는 "입을 수 있다는 걸 나 스스로 증명하고 싶었다"며 S 사이즈 옷에 도전했고, 전부 딱 맞아 자신도 놀라며 “디자인만 보고 고를 수 있고 입을 수 있어 진짜 너무 행복했다”고 심경을 밝혔습니다.
한편 박나래는 전현무, 이장우와 보디프로필 촬영에 도전했으며, 최근 몸무게 49.1kg에 체지방량이 11.4kg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습니다.
추천107 비추천 67
- 이전글 [연예] "45세..임신 가능할까?" 이효리 모친, 방송에서 손자 가지고 싶다고 입장 발표
- 다음글 [연예] "역시 임영웅은 신인가?" 콘서트에서 노인 업고다는 모습에 큰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