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 패밀리 연재 5주년, 작가 한국 사인회 개최
페이지 정보
본문
SPY X FAMILY"는 금일 3월 25일로 연재 시작 5주년. 이를 기념해 5개의 기획이 실시된다.첫 번째 기획은 엔도 타츠야 작가의 신작 일러스트와 코멘트 공개.새로 그린 일러스트에서는, 캐릭터들이 그린을 기조로 한 의상으로 드레스업 하고 있다.
두 번째 기획에서는 유튜브 점프 채널에서 포저 가문의 추억을 아냐의 표정과 함께 즐기는 영상이 공개됐다.3번째 기획으로서 5주년을 기념한 특설 사이트를 4월 1일에 오픈. 특설 사이트에서는 5주년 기획의 정보가 수시로 갱신되어 작품의 발자취를 연표 형식으로 소개하는 페이지도 마련된다.
네 번째는 작가가 고안한 상품의 판매.상세한 것은 4월 중순부터 5주년의 특설 사이트와 소년 점프+의 공식 X(구 Twitter)에서 발표 예정이다.다섯 번째 기획은 엔도의 첫 번째 사인회 개최.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한국·서울의 4개 도시에서 행해지며, 합계 400명 규모로 실시가 예정되어 있다.이쪽도 응모 방법등의 상세한 것은, 5주년의 특설 사이트와 소년 점프+의 공식 X(구 Twitter)로 고지된다.
이번에 「SPY×FAMILY」는 연재 5주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내가 즐겁게 그리면 그만이지"라고 부담 없이 시작한 연재였지만, 이렇게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는 작품이 될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즐겁고 눈 깜짝할 사이였을 것 같은, 힘들고 길었을 것 같은, 아주 알찬 5년이었지만, 해탈한 제가 여기까지 계속할 수 있었던 것은 항상 응원해 주시는 독자 여러분 덕분입니다.정말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