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 스마일] MODEROID 킹 스타일 그랑조트 설정화 일어 메모 번역
페이지 정보
본문
피드백을 감안해 얼굴 / 등 전체 밸런스 조정
디테일 업 예정 (heat sink inside)
디테일 업 예정 (Side strike)
디테일 업 예정 (Head inside)
디테일 업 예정 (Sole)
Rotato 90
검 / 베이스 / 권 (모양별) 실시 예정
베이스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습니까?
(이후는 하단에 번역 기재)
전체 방향은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hiro)
Early Design
Before GSC feedback
현재 프로포션과 변신 구조 점검을 위한 러프 모델링입니다.
디테일 방향
1. 불, 땅의 문자를 형상화, 1 ~ 2단계 정도 어레인지해 디테일에 추가, 타이치의 갑옷을 의식
2. 불의 화려함과 땅의 딱딱함을 조화시키는 것
3. surface의 양을 늘려 단순한 면을 배제
4. 지속적인 프로포션 수정
5. 열을 방출하는 히트 싱크 (방열판)과 같은 디테일
6. 가동시의 장갑의 연동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정리해 가는 방향성 좋다고 생각합니다.
히트 싱크의 디테일 좋네요 (hiro)
페이스의 정리가 좋네요! (hiro)
Early Design
Before GSC feedback
(이후는 하단에 번역 기재)
히트 싱크가 튀어 나오지 않은 상태에서 변형이 가능하도록 구조 변경하였습니다.
표시된 부분이나 비어있는 부분의 디테일은
파티션 작업을 하면서 추가합니다.
히트 싱크
딱 형상을 맞추고 싶습니다.
능선
오목면
붉은 부분 파츠에 농담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싶다
디테일 추가
클리어 파츠
개별 파츠로 만들 때 세밀한 파츠가 되지 않도록 단순화
→ 이 쪽의 단순화는 부품의 조립 중에 파손이 없는 견고한 구조로
파츠 분할을 하고 마른 상태로 해도 괜찮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