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전대 고카이쟈] 배우 이케다 준야 절도 혐의로 다시 체포
페이지 정보
본문
(이케다 준야 용의자 재체포 「안스타」성우 하차 순차 무음화, 후임은 검토중 ATM 부정 인출의 혐의
부정하게 입수한 현금카드를 사용해 ATM에서 현금을 인출했다고 해서, 경시청 조토경찰서는 15일, 절도의 혐의로, 배우 이케다 준야(본명 스기야마 준) 용의자(31)를 재체포했다.이날 그가 출연 중이던 인기 스마트폰 게임 "앙상블 스타즈!"는 성우 변경, 순차적 무음화 등을 공식 SNS에 발표했다.후임 등 향후 대응은 검토중으로 했다.
"앙상블 스타즈!"는 남자 아이돌 육성에 특화된 고등학교가 무대인 대히트 아이돌 육성 게임.공식 사이트는 텐마 미츠 역의 담당 성우인 이케다 준야 씨의 일련의 체포 보도에 따라 사실관계 확인과 향후 대응을 검토한 결과 담당 성우를 변경하기로 결정했습니다.이것에 수반해, "앙상블 스타즈!!"Basic""안상블 스타즈!!Music」「안식 트레이닝!!」어플리케이션내의 천만광의 캐릭터 보이스에 대해서, 순차적으로 무음화 대응을 진행시켜 가겠습니다」라고 보고.「새로운 담당 성우 등 향후의 대응에 대해서는 검토를 진행하고 있으므로, 발표까지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라고 했다.
재체포 용의는 9월 26일, 부정하게 입수한 현금 카드 3장으로 강동구에 있는 은행이나 신용 금고의 ATM에서 현금 합계 150만엔을 인출한 이케다 씨는 이 카드 3장을 구내 60대 남성으로부터 사취했다는 사기 혐의로 10월 26일 체포됐으며 도쿄지검은 15일 사기죄로 이케다 씨를 기소했다.특수 사기의 수혜자로 보인다.
소속사는 10월 27일자로 계약을 해지.사과했다.
이케다 용의자는 2006년에 주논 슈퍼보이 콘테스트에서 준그랑프리를 획득.2011년에는 전대 시리즈 「고카이저」에 출연.고카이 실버 역으로 인기를 누렸다.9월 30일부터 요코하마시·피아 아레나 MM에서 행해진 「앙상블 스타즈!」의 라이브에 등장하고 있었다.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