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 스마일] MODEROID 엘도라 V 부품 불량 국내 대처 안내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베스트하비 입니다~
모데로이드 엘도라 파이브 제품은 중국에서 배가 출발해서 열심히 오고 있는 중입니다.
전 항차 지연으로 인해 처음 스케쥴보다 조금 늦어지고 있어
내일 부산항 입항 예정이며, 이번 주 목요일 (11/16일)에는 저희 창고에 입고가 될 예정입니다.
입고 후 빠르게 순차 발송 진행 예정입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면 안전하게 발송을 진행하겠습니다.
해당 제품의 불량 이슈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불량 내용]
O12 부품 (엘도라 파이브 머리 토사카)의 색상이 본래 사양과 다름.
본래 사양 : 빨강
오류 사양 : 흰색
아시는 것처럼 굿스마일컴퍼니는 글로벌 AS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건에 대해서는 아래의 굿스마일컴퍼니 고객센터로 문의를 하시면 처리가 진행 될 예정입니다.
한국어로도 대응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아래의 URL 혹은 QR코드로 접속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ttps://support.goodsmile.com/hc/ko/requests/new
추천114 비추천 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