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여동생이 나한테만 짜증나게 군다] 티저 PV, 비주얼, 10월 방송
페이지 정보
조회 5,410회 작성일 25-01-05 07:30본문
공식 홈페이지:https://www.imouza-animation.com/
STAFF
원작: 미카와 고스트
캐릭터 원안: 토마리
감독: 코가 카즈오미시리즈 구성: 마치다 토코캐릭터 디자인: 사토 카츠유키애니메이션 제작: BLADE
CAST
오오보시 아키테루 CV. 이시야 하루키
코히나타 이로하 CV. 스즈시로 사유미
츠키노모리 마시로 CV. 쿠스노키 토모리
코히나타 오즈마 CV. 사이토 소마
카게이시 스미레 CV. 하나자와 카나
코멘트 - 원작: 미카와 고스트
「이모우자」풀어서「친구 여동생이 나에게만 짜증나게 군다」의 원작자·미카와 고스트입니다.독자 여러분, 정말로, 정말로,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애니메이션화 발표한지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드~~~~~~디어구체적인 발표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로하가 움직입니다! 장난스럽게 움직입니다! 귀엽게 움직입니다!
마시로와 시키부 등 다양한 캐릭터도 모두 움직입니다!방송까지 이제 반년하고 조금 더. 최고로 신나고 가끔 뭉클해집니다.
짜증나지만 애교 넘치는 모두의 청춘 로코를 부디 즐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오보시 아키테루 역의 이시야 하루키 코멘트
Q1: TV애니메이션을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게 메시지, 앞으로의 각오를 들려주세요.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앞으로, 라고 말할 수 있는 것도 스태프 분들의 노력 덕분이고, 작품이 발전해 나가는게 저도 매우 기쁩니다.엉뚱한 코미디 부분도 있고, 빠른 템포의 대화도 많기 때문에 지금부터 만담을 많이 보려고 합니다.즐기면서 연기하고 싶습니다.
Q2: 애니메이션 티저 PV에 목소리를 맞춰본 소감을 부탁드립니다.
드라마 CD때 생각이 났네요.
말하는 두 사람이 캐릭터의 목소리를 불어넣어 가는 것을 보고 밀도가 있네 하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만담하는 사람이 많으면 그만큼 태클의 변주가 많구나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아무튼, 움직이는 캐릭터들이 기대 됩니다.
Q3: 당신이 생각하는 「이모우자」스러운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좋은 아침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기운이 없네요! 네! 도시락입니다! 여기요!!!"배고파졌습니다.
코히나타 이로하 역의 스즈시로 사유미 코멘트
Q1: TV애니메이션을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게 메시지, 앞으로의 각오를 들려주세요.
오래기다리셨습니다, 드디어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드라마 CD에서 연기할 때부터 애니에서도 계속 연기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다시 한 번 정말 기쁩니다.
원작을 처음 봤을 때 느꼈던 고양된 마음을 소중히하며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분들, 최근 관심을 가져주신 분들,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Q2: 애니메이션 티저 PV에 목소리를 맞춰본 소감을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연기한 것이 꽤 오래 전이라 작품의 분위기와 이로하의 텐션을 높이는게 어려웠지만,
교차녹음으로 녹음할 수 있어서 정말 즐거웠습니다! 이로하를 연기하는 것은 정말 고칼로리라서 좋은 워밍업이 되기도 했어요!(웃음)이번에는 PV였기 때문에 대사도 적고 비교적 차분한 편이였는데,
본편에서는 더 엉뚱하고 하이텐션인 이로하가 등장할 것 같아서 벌써부터 녹음이 기대됩니다!
Q3: 당신이 생각하는 「이모우자」스러운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선배! 잠깐? 기다렸어~? 기다리다 지쳤어~????? 그건 정말 미안해(T_T)♡하지만 드디어 애니메이션으로 귀여운 이로하를 볼 수 있으니까 조금만 더 기다리자! 기다릴게~☆ 이모우자 애니메이션도 잘 부탁해~☆☆☆"
츠키노모리 마시로 역의 쿠스노키 토모리 코멘트Q1: TV애니메이션을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게 메시지, 앞으로의 각오를 들려주세요.
정말 오래 기다리셨습니다!!TV 애니메이션화 소식을 전해드린 후, 저도 착실하게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원작 PV부터 계산하면 정말 많은 시간이 흘렀지만, 기다렸던 만큼 기대가 큽니다!방송을 기대해주시길 바랍니다◎
Q2: 애니메이션 티저 PV에 목소리를 맞춰본 소감을 부탁드립니다.
마시로를 연기하는 게 오랜만이라서 처음부터 기억을 떠올리며 녹음했어요.
이번 티저 PV에서는 무뚝뚝하기 보다는 조금 수줍어하는 츤데레 마시로이므로, 귀여운 부분 연기를 의식해서 촬영했습니다.
무뚝뚝한 모습을 애니메이션으로 볼 수 있는 것도 기대됩니다! 각오하고 있습니다!
Q3: 당신이 생각하는 「이모우자」스러운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요즘 3화까지만 찍먹하다던가 센스가 없지 않나. 있을 수 없어. 멋없어. 구려.
뭐, 제대로 된 사람이라면 끝까지 제대로 즐길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다 보지 않으면... 모두의 매력, 알 수 없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