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애니메이션 스타일 게임, 세계화로 '수익 창출' 노린다 > 애니정보

본문 바로가기

애니정보

日, 애니메이션 스타일 게임, 세계화로 '수익 창출' 노린다

페이지 정보

조회 238 회 작성일 24-10-30 21:50 댓글 0

본문







img/24/10/30/192dcf7887156b3d3.jpg 

일본 정부는 2033년까지 콘텐츠 수출을 20조 엔(약 1,325억 달러)으로 늘리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게임은 일본 콘텐츠 수출의 핵심 동력으로, 애니메이션, 영화, 관광 등 관련 산업과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일본 경제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추천109 비추천 34
관련글
  • '퇴마록' 애니메이션, 12세 이상 관람가로 등급심의 통과
  • IGN 선정 2024년 최고의 애니메이션 장송의 프리렌
  • Filmakrs Awards 2024 애니메이션 부문 우수상 발표
  • TV 애니메이션「러브라이브! 슈퍼스타!!」3기 제11화 시청 감사 코멘트
  • 2024 구글 재팬 검색 랭킹 애니메이션 부문 TOP 3
  • 어디든지 마키바오 신작 웹 애니메이션 제작 결정
  • TV 애니메이션 『러브라이브! 슈퍼스타!!』 3기 삽입곡 싱글 2탄 발매
  • 코드기어스 시리즈 신작 애니메이션 제작 진행 중
  • 2025년 1월 애니메이션 목록
  • U-NEXT 2024년 올해의 애니메이션 인기 랭킹
  • 실시간 핫 잇슈
  • [반다이] CSM 덴오 벨트 & 케이타로스 ver.2 소개 PV 공개
  • [에볼루션토이] 네오 다이나마이트 시리즈 - 마그네 로보 가킨 Ver.2
  • [삼지] 미니특공대 예고
  • [오버로드] 극장판 오버로드 성왕국편 4주차 특전 및 누적 관객수 1만명 돌파!
  • TVA 수수께끼풀이는 저녁식사후에 티져PV 공개
  • [반다이 혼웹상점] METAL ROBOT혼 데스티니 건담 Re:Coordinate
  • 파이어 엠블렌 인게이지 4권 표지
  • [Spiritale] 마녀의 여행 1/6 일레이나
  • [하비사쿠라] 서클활동 - 아야자쿠라 유즈키
  • "비실비실 선생님" 애니화
  • Copyright © www.hambora.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