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토부키야] 메가미 디바이스 Chaos & Pretty 그랜마 해외 리...
페이지 정보
본문
메가미 디바이스 Chaos & Pretty 그랜마입니다.앞서 출시된 Chaos & Pretty 빨간 모자를 베이스로M.S.G 개틀링 건을 조합한 신 메가미.이것으로 Chaos & Pretty 시리즈도3주차에 돌입하게 되네요.모티브는 동화 빨간 모자에서늑대와 할머니로 생각됩니다.
그랜마 소체기본은 빨간 모자와 공통이지만
일부 파츠가 신규로 되어 있습니다.
피부색도 변경으로.
디펄트는 검은 모자를 쓴 상태이지만
일반 머리 스타일로도 가능합니다.
야무진 눈초리의 눈이 쿨하다.교환페이스는 웃는 얼굴과 음... 얼굴웃는 얼굴의 갭이 엄청납니다.
지금까지의 메가미 디바이스에서도톱 클래스의 쿨 뷰티감.그랜마라는 이름 그대로차분하고 관록을 느끼게 합니다.
빨간 모자와 늘어놓고.이름 그대로라면 관계성은 할머니와 손자.저희 집에서는 손자를 정말 좋아하는 할머니와할머니를 정말 좋아하는 손자라는설정으로 놀려고 합니다.
무장 모드머리와 양팔의 울프헤드와3정의 개틀링이 임팩트 발군.
안대 파츠는 양면 테이프로 장착하는 사양.양쪽 분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취향에 따라.
가슴 아머는 가동시킴으로써울프의 아래턱을 올리면 징가드가 됩니다.이거 멋있다.
빨간 모자와는 일전다른밀리터리 전개 디자인이 되었습니다.그랜마도 코드네임같고요
무장을 재조합하여 켈베로스 모드로 사용.울프헤드&개틀링을 등뒤로 돌리고대형 개틀링을 왼팔에 장비
이쪽도 밸런스가 좋고 멋있네요.
다시 재조립하여 클로모드로 사용.이 형태에서는 개틀링의 포신은 모두 제거합니다.탄약을 다 쓴 후 이행하는격투 모드 같은 이미지일까요?
통상 모드에서는 발목이었던 파츠를양팔에 장착하는 것이 플레이 밸류 높고 좋습니다.
밀리터리 느낌과검정 빨강 컬러링이 매치되어 너무 멋지네요.평소에는 귀신 같은 무서움이지만손자의 일이 되면 격암이 된다든가그런 설정이었으면 좋겠습니다.
할머니이니 코타츠도 사버렸어요.따뜻하게 지내줘...올해도 연말이 다가왔네요.앨리스의 바리에이션
퀸 오브 하트도 이번 달 발매라서 기대가 됩니다.
추천114 비추천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