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요도] SCULPTURE WORKS 잉그램 리액티브 아머 1호기
페이지 정보
본문
●1/35 스케일이라고 하는 빅 사이즈로, 리액티브 아머 장비의 인그램 1호기가 ARTPLA에 등장!●이즈부치 유타카에 의한 디자인을 고해상도로 도입한 조형 작품을 플라킷화!
-영화 기동경찰 패트레이버 2에서 반응장갑을 탑재한 잉그램 1호기가 ARTPLA에 등장!일러스트레이터 이즈부치 유타카가 디자인한 잉그램은 가장 강력하고 아름다운 포즈와 비율을 추구하는 고정 포즈 플라스틱 모델 키트입니다.
질감을 전하는 유기적인 형상의 반응장갑 부분과 흐르는 표면으로 이루어진 머리와 목 등 볼거리 가득.부품 표면의 형상은 섬세하면서도, 두꺼운 성형으로 견고하게 조립할 수 있습니다.
● 성형 색은 조형의 요철이 아름답게 빛나는 펄 그레이를 채용했습니다.●2호기, 3호기도 예의 제작중!3대가 집결하는 광경을 만들어 보세요.
●스케일: 1/35●사이즈: 전고 약 230mm●러너 수: 8●데칼...1개 부속●상품 소재: HIPS●성형 색상: 1색(펄 그레이)●시제품 제작: 키라 카즈야●고정 포즈 모델●패키지 크기: 29 x 19 x 12 cm
가격 세금제외 8000엔
-----------------------------------------
드디어 정보가 공개된 아트프라 리액티브 아머 잉그램입니다.
원본이라 할수 있는 소프트비닐 1/35 잉그램 ~파이널~에 비해 많은 부분이 바뀌어서 사실상 신조형이라고 봐도 좋은 수준이네요.
30년전 카이요도 소프트비닐 개라지킷이 원형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당시 1/35 카이요도 패트레이버 킷 특징은 동 스케일의 패트레이버 개라지킷 모형을 양분하던 비클럽과 비교해서
액션 포즈를 취하고 있고 체형이 슬림하다는 특징이 있었는데
잉그램 파이널은 거기에 더해 머리를 잉그램 1,2,3호기중에 하나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소프비 킷의 제품명은 잉그램 ~파이널~이었습니다.(국내 리캐시엔 파이널 잉그램 또는 뉴 패트레이버)
극내 모형잡지에 올라온 파이널 잉그램의 작례입니다.(제작하신 분이 켈베로스 프로젝트와 프렌치돌의 대표님)
프라모델 제품화 시엔 1,2,3호기 따로따로 발매되는 모양인데요.
똑같은 자세로 1,2,3호기가 나올리는 없으니 자세의 교정이 이루어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