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기아스 탈환의 로제 1~3화 줄거리, 장면컷
페이지 정보
본문
1화한때 세계의 3분의 1을 차지했던 초강대국 신성 브리타니아 제국이 브리타니아 공화국으로 초합집국에 가입하면서 세계가 평화로 가는 발걸음을 내디뎠던 어느 때. 일부 세력이 합중국 일본의 홋카이도 블록을 무력 제압하고 네오 브리타니아 제국의 건국을 선언. 일본인은 다시 일레븐으로서 억압받게 되었다.흑의 기사단과 현지 레지스탕스 조직이 홋카이도 해방을 위해 싸우는 가운데 네오 브리타니아의 귀족과 고관을 물리치고 일본인을 구하는 브리타니아인 형제 "나나시의 용병"으로 활동하는 로제와 애쉬의 모습이 있었다.
2화확실한 실력을 보여준 로제와 애쉬는 홋카이도 탈환을 목적으로 하는 칠황성단과 행동을 같이하게 된다.거기서 새롭게 주어진 의뢰는, 아바시리 강제 수용소에 사로잡혀 있는 칠황성단의 리더·쿠로도 켄세이와 단원들의 구출. 하지만, 로제와 애쉬에게는 의뢰 뒤에 다른 의도가 있었다.수용소의 철벽의 방어를 돌파하기 위해 로제와 애쉬는 Zi-아폴로 단기로 기습을 가한다.그리고 로제는 기어스를 이용해 관제실을 제압하고 쿠로토가 있는 감옥이 아닌 특별방으로 향한다.
3화부활한 쿠로토의 지휘와 로제의 작전으로 기세가 오른 칠황성단은 레지스탕스 세력의 섬멸 작전을 벌이는 아인베르크를 격퇴할 수 있을 정도로 전력을 늘렸다.그리고 칠황성단 동료들이 승리에 기뻐하는 가운데 로제와 애쉬는 단을 떠나 잠시 휴식을 취한다.애완동물들의 먹이를 사러 마을에 나가 있던 애쉬는 브리타니아인들에게 얽혀 있던 메이드복 차림의 소녀를 돕고 있었다.도와준 답례로 그 소녀 메이가 일하는 다방으로 안내되는데, 메이와 함께 일하는 소녀의 모습을 본 애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