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아이유15주년올림픽주경기장콘서트‘더골든아워’9월극장개봉
페이지 정보
본문
사진=EDAM 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아이유의 첫 공연 실황 영화 ‘아이유 콘서트: 더 골든 아워’가 오는 9월 극장에서 개봉한다.
‘아이유 콘서트: 더 골든 아워’(이하 ‘더 골든 아워’)는 아이유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극장에서 개봉하는 첫 공연 실황 영화다. 눈과 귀를 황홀하게 만드는 아름다운 노래와 환상적인 무대연출로 올림픽주경기장을 가득 채웠던 ‘골든 아워’를 스크린에 옮겼다.
‘더 골든 아워’는 지난해 9월 17일, 18일 이틀간 개최된 아이유의 콘서트 ‘더 골든 아워: 오렌지 태양 아래’를 극장 버전으로 제작한 영화다. 아이유는 한국 여자 가수 최초로 올림픽 주경기장에 입성, 이틀간 약 8만 명의 관객을 오렌지 빛으로 물들였다.
이미지 원본보기
사진=EDAM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영화에는 ‘에잇’, ‘셀러브리티’(Celebrity), ‘스트로베리 문’(strawberry moon), ‘밤편지’, ‘너랑 나’ 등 아이유의 히트곡부터, ‘팔레트’, ‘좋은 날’처럼 앞으로의 콘서트에서 만나기 어려워진 콘서트 졸업 곡들까지 총 25곡이 담긴다. 여기에 콘서트 당시에도 화제를 모았던 초대형 열기구와 화려한 드론 쇼, 밤하늘을 수놓은 불꽃놀이 등 다채로운 무대 연출 역시 고스란히 담겨 일반 관객들에게도 잊지 못할 선물이 될 예정이다.
이미지 원본보기
사진=EDAM 엔터테인먼트 제공
9월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보도스틸 6종은 ‘더 골든 아워’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인다. 먼저 올림픽 주경기장을 수놓은 ‘아이크’(아이유 공식 응원봉 명)의 불빛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목소리를 들려주고 있는 모습부터, 팬들과 한마음으로 만들어간 따스한 앙코르까지 다양한 의상과 콘셉트를 소화한 아이유의 모습은 설렘을 선사한다.
이미지 원본보기
사진=EDAM 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화려한 오케스트라로 풍성한 사운드를 예고하는 장면과 함께, 스트로베리 문 열기구와 불꽃놀이 현장을 담은 드론샷 등 다양한 각도로 보여주는 스틸들은 뜨거운 감동을 예고한다.
https://entertain.naver.com/movie/now/read?oid=241&aid=00032948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