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다주"톰크루즈가'아이언맨4'연기?절대안돼"
페이지 정보
본문
아이언맨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이하 로다주)가 "아이언맨 4"에 대해 언급했다.
로다주가 연기한 아이언맨은 2019년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죽는 것으로 나온다.
로다주는 20일 MAX 새 리얼리티 TV 쇼 "다우니의 드림 카"(Downey’s Dream Cars) 시사회에 참석했다.
이날 로다주는 미국 매체 엑스트라TV와 인터뷰를 나누며 "트로픽 썬더" 속편과 "아이언맨 4"의 가능성에 대해 언급했다.
로다주는 톰 크루즈가 "트로픽 썬더"의 속편을 희망한다는 것에 대해
"아직 함께 모여 대화를 나누지 않았지만 나는 찬성이다. 제목이 무엇인지 알아보겠다"
라고 답했다.
이후 인터뷰어는 로다주에게 "아이언맨 4"는 가능하겠냐고 물었고 이에 로다주는
"오 그것도 톰 크루즈가 희망하는 거냐"
라고 너스레를 떨며
"톰, 받지 마! 가져가지 마!"
라고 외쳤다.
지난해 3월 톰 크루즈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합류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이에 그가 토니 스타크(로다주 분)의 빌런 버전인 슈퍼리어 아이언맨으로 출연할 가능성이 있다는 루머가 퍼졌다.
로다주의 이번 인터뷰는 해당 루머를 언급한 것이다.
그러나 톰 크루즈는 루머를 부인하며
"나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를 좋아한다. 그가 아닌 다른 사람이 아이언맨을 맡는다는 것은 상상조차 할 수 없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에게 "찰떡"이다"
라고 밝혔다.
실제로 톰 크루즈는 로다주보다 먼저 아이언맨 역을 제안받았으나 거절한 바 있다.
https://entertain.naver.com/ranking/read?oid=213&aid=0001259738
영상으로 보고 싶네요 ㅋ
히어로 영화는 이제는 회생 불가능 ,, 절대 돌아오지 마세요
트로픽 썬더"는 속편 찍을게 있을려나
추천75 비추천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