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평]가오갤3..그리고문재인입니다...후기입니다.★★★★☆[자필]
페이지 정보
본문
일정상..
가오갤 먼저 보고.. 일주일 지나서 문재인입니다 를 봤습니다.
가오갤은 별 4개 이상 줘도 될만큼 감동이 있었고..
문재인입니다는..생각만큼 감동은 별로라서 별3개 주고 싶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영화를 감동만으로 보겠습니까...
마블팬으로써 가오갤은 정말 좋은 스토리라고 생각합니다. (아마 웃음코드가 좀 맞는 분들은 공감을 하실거고..그렇치 않은 분들은 별루라고..ㅋ)
최근 망작(?)이 몇몇 나온 마블이라서 큰 기대 없었지만, 그래도 중간에 크리스마스~ 요거 보고 나서 아!~~ 그래도 아직 감이 많이 떨어지지는 않았겠구나 해서 봤습니다.. 예상은 적중했고..예전만큼은 아니여도..로켓의 스토리 만으로도 충분히 좋았던게 사실입니다.. 아직 안보신 마블팬분들은 꼭 보시길 바랍니다.
문재인입니다..는..눈물이나 콧물조심하셔야 합니다.(특히..노무현입니니다를 보신분이나..반려동물을 좋아하시는분이라면..)
저는 특히 영화와는 상관없이 현재 상황..그리고 과거..불과 1년 남짓한 상황이 오버랩되면서 참 힘들었습니다.
영화 보는내내 이점이 가장 힘들었습니다...최루탄을 아는 세대로써..그리고 민주주의와 독재를 아는 세대로써..영화 보면서 힘들었습니다..
불투명한 미래에 대해서 얘기했던 과거를 비춰본다면...현재 2~30세대들도 참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라고 생각합니다.(저도 이십대초반 청년들하고 살고 있습니다.ㅎㅎ)
요즘은 더 좋은 세상이 될거라고 말하기가 두렵습니다... 하지만...내일은 내일의 태양이 뜨겠죠~ ^^
영화리뷰...를 써야 하는데....문재인입니다를 보고 나니...영화리뷰가 안써지네요.... 내일은 5월중순..월요일 입니다. 힘찬 한주 출발하시기 바랍니다...언제나 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