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평]영화드림개인적인평가와생각...★★★★☆
페이지 정보
본문
실망하시는 분들 보면 감독의 전작들과 비교해서 다들 많이 실망하는 분위기인데...
워낙 재미있게 잘 찍으시던 감독이라 실망감을 느끼시는 사람들의 심정은 모르는 것은 아니지만 전 개인적을 재미있게 봤습니다.
영화 자체가 노숙자 월드컵에 출전했던 사람들의 이야기를 각색했던 분들의 이야기를 모티브로 제작된 영화이다 보니 감독들의 전작들처럼 완전하게 개그로 가득 채울 수 없는데... 뭐 그만큼 기대치가 컸다는 말도 되겠네요..
빅이슈? 노숙자 잡지에 대한거나 노숙자 월드컵이란게 있다는 사실. 그리고 결과만이 아니더라도 최선을 다해 살아가는 모습 그 하나만으로도 응원을 보내는 사람들이 생긴다는 메시지 등 (스포이려나요... 스포 안하려 조심스럽게 언급했는데..)
아무튼 영화 한편을 통해 여러가지 좋은 메시지를 전달하면서도 중간 중간 감독 특유의 개그로 무료하게 흘러가지 않게 잘 찍혀진 작품이라 전 생각합니다. 물론 배우 분들 연기도 정말 수준급이었던.. 저도 요즘 비싸진 티켓 값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재미있었습니다.
뭔가 영화 내용이 사회적인? 노숙자 분들에 대한 이야기라 그런가... 영화 홍보도 그렇고 배우분들 홍보 예능도 그렇고 무대인사 다니는 횟수도 유독 많은 느낌도 드네요.... 부디 이런 영화는 흥행했으면 좋겠네요..
추천65 비추천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