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존윅'제작사"'존윅5'제작불확실..키아누리브스의견존중해"
페이지 정보
본문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존 윅4"의 제작사가 "존 윅5"의 제작은 불확실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영화 "존 윅4"의 제작사 라이온스게이트가 ""존 윅5"의 제작은 불확실하다"고 발표했다.
미국 할리우드 리포터(THR)는
"존 윅" 시리즈의 제작사 라이온스게이트의 회장 "조 드레이크"와의 단독 인터뷰를 통해
"키아누 리브스와 감독은 "존 윅4"로 모든 이야기가 마무리 되었다고 생각하는 입장이다. 두 사람은 확실하지 않은 계획으로 "존 윅5"를 제작해 ‘존 윅’ 캐릭터를 사랑하는 관객들을 실망시키길 원하지 않는다. "존 윅5"의 제작은 확답하기 어렵다"
라고 보도했다.
라이온스게이트는 배우와 감독에 대한 의견을 존중하기로 했다고.
이에 "존 윅" 유니버스의 새로운 액션 블록버스터 "발레리나"를 향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발레리나"는 "존 윅3: 파라벨룸"와 "존 윅4" 사이의 타임라인을 다룬 스토리로 "007 노 타임 투 다이"에서 CIA 요원 본드걸로 출연한 아나 데 아르마스가 새로운 주인공으로 캐스팅되고 "존 윅" 시리즈의 키아누 리브스와 "워킹 데드" 시리즈의 노만 리더스도 출연을 확정 지었다.
또 "발레리나"의 세계관은 이미 "존 윅3: 파라벨룸"에서 전 세계 킬러들을 지배하는 "최고 회의"로부터 파문당한 "존 윅"이 암살자를 양성하는 발레단과 루스카 로마 범죄 조직의 수장인 "디렉터"에게 찾아가는 장면을 통해 소개된 바 있어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발레리나"는 오는 2024년 여름 개봉 예정이다.
https://entertain.naver.com/movie/now/read?oid=112&aid=0003628066
과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