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분노의질주:라이드오어다이'5월17일개봉,"전세계최초"
페이지 정보
본문
/사진=영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포스터
영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가 5월 17일 전 세계 최초 대한민국 개봉을 확정 지었다.
13일 배급사 유니버설 픽쳐스에 따르면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가 오는 5월 17일 전 세계 최초 대한민국 개봉을 확정했다.
한국 영화 관객만을 위한 단독 포스터도 공개됐다.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돔(빈 디젤 역) 패밀리가 운명의 적 단테(제이슨 모모아 역)에 맞서 목숨을 건 마지막 질주를 시작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우리나라를 시작으로 중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지역에 이어 유럽 일부 국가에서도 개봉 예정이다.
이어 북미, 영국, 인도, 일본에서는 5월 19일 개봉한다.
이로써 시리즈 4편인 "분노의 질주: 더 오리지널"(2009) 이후,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2013)을 제외한 전 작품이 모두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을 하는 전대미문의 시리즈 기록을 세우게 됐다.
"분노의 질주: 더 오리지널"(2009)을 시작으로 "분노의 질주: 언리미티드"(2011), "분노의 질주: 더 세븐"(2015),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2017),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2021),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2023)까지
시리즈 전편 10편 중 무려 6편을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로 개봉하게 됐다.
이와 함께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대한민국 단독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한 포스터에는 돔 패밀리와 과거의 숙명으로 세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들의 모습이 돋보인다.
또한 "분노의 질주" 시리즈만이 할 수 있는 시그니처 카체이싱 액션이 시선을 끈다.
특히 한국 독점 포스터에는 DC "아쿠아맨"의 제이슨 모모아와 마블 "캡틴 마블"인 브리 라슨의 모습도 엿볼 수 있다.
한편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나우 유 씨 미: 마술 사기단", "타이탄" 등을 연출한 루이스 리터리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빈 디젤, 제이슨 모모아, 제이슨 스타뎀, 샤를리즈 테론, 브리 라슨, 미셸 로드리게즈, 성 강 등이 출연한다.
https://entertain.naver.com/movie/now/read?oid=312&aid=0000605994
이제 화성 가나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