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호아킨피닉스·레이디가가'조커2',촬영끝…내년10월2일개봉예정
페이지 정보
본문
todd phillips SNS
[OSEN=김보라 기자] 전세계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새 영화 ‘조커2’가 이달 초 크랭크업했다.
지난 6일(현지 시간) 토드 필립스 감독은 “촬영이 끝났다. 전체 출연진과 최고의 제작진에게 감사하다”고 촬영을 종료한 소감을 남겼다.
이어 토드 필립스는 “나는 이제 편집실로 기어들어가서 모든 촬영분을 합치겠다”고 이제부터 후반 작업에 전념할 계획을 전했다.
이미지 원본보기
todd phillips SNS
‘조커: 폴리 아 되’(감독 토드 필립스, 제작 DC 스튜디오, 배급 워너브러더스)는 ‘조커’(감독 토드 필립스・2019)의 속편으로 과대망상, 망상증 등 정신병적 장애를 소재로 한다.
그러나 인물들과 줄거리에 대한 소개는 아직까지 외부로 알려지지 않아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호아킨 피닉스가 이번에도 아서 플렉 겸 조커 역을, 가수 겸 배우 레이디 가가가 할리 퀸 역을 맡아 연기 호흡을 펼쳤다. 두 사람이 만들 "조커2"에 기대가 쏠린 이유다.
한편 호아킨 피닉스는 ‘조커’로 제76회 베니스 국제 영화제 황금사자상, 92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주연상·음악상, 77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남우주연상·음악상을 수상했다.
‘조커2’의 개봉은 2024년 10월 4일 예정이다.
https://entertain.naver.com/movie/now/read?oid=109&aid=0004826164
과연 ,,,
추천115 비추천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