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톰크루즈,'탑건3'제작불확실"너무바빠..차기작은직접우주간다"
페이지 정보
본문
[헤럴드POP=배재련 기자]
탑건3" 제작은 어려울지도 모르겠다. "탑건: 매버릭" 제작자 제리 브룩하이머가 직접 이를 밝혔다.
21일(한국시간) 미국 영화매체 스크린랜트에 따르면 영화 제작자 제리 브룩하이머는
"톰 크루즈가 너무 바빠서 "탑건3"의 제작은 아직 불확실하다"
라고 말했다.
그는 최근 인터뷰 중 "톰 크루즈가 "탑건3"를 하고 싶은지"라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대해 그는
"톰 크루즈는 현재 "미션 임파서블8"을 촬영 중이다. 오직 이 촬영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 영화가 끝나야만 우리는 대화를 할 수 있다"
라고 말했다.
이어
"톰 크루즈는 또 [제목 미정의 유니버셜 영화]를 위해 우주로 올라가서 촬영을 해야 한다. 솔직히 나도 잘 모르겠다"
라고 덧붙였다.
앞서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데임 도나 랭글리 회장은 BBC와의 인터뷰를 통해 "톰 크루즈가 우주에서 영화를 촬영할 예정이다"라고 말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톰 크루즈는 우주정거장에서 지구를 구하는 내용이 담긴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
당시 랭글리 회장은 "톰 크루즈가 우주 정거장 밖에서 우주 유영을 하는 최초의 민간인이 되기를 희망한다"라며 "톰 크루즈는 우주에서 지구를 구할 수 있는 유일한 위치에 놓인 우주인을 연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프로젝트는 당초 2021년 10월께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 19 사태로 연기된 바 있다.
또 "본 아이덴티티" 더그 라이만 감독이 연출을 맡을 예정이다.
한편 현재 톰 크루즈의 차기작은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이다.
이 작품은 톰 크루즈, 레베카 퍼거슨, 사이먼 페그, 바네사 커비, 빙 라메스, 폼 클레멘티에프 등이 출연했고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의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2023년 여름 국내 개봉한다.
https://entertain.naver.com/movie/now/read?oid=112&aid=0003605811
그래 이걸로 끝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