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올겨울에도어김없이,오겡끼데스카?'..'러브레터'오늘재개봉
페이지 정보
본문
하얀 눈이 온 산을 소복히 덮을 때 생각나는 영화, 이와이 슌지 감독의 <러브레터>가 올해에도 어김없이 재개봉된다.
이와이 슌지 감독의 20세기 대표 윈터 로맨스 <러브레터>는 ‘히로코’가 사고로 떠나보낸 연인 ‘이츠키’를 향한 그리움을 담아 보낸 편지에 또 다른 ‘이츠키’로부터 답장이 도착하면서 가슴속에 간직했던 첫사랑의 기억을 다시 꺼내보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클래식 멜로이다.
<러브레터>는 20세기를 대표하는 겨울 로맨스의 바이블 같은 영화로, 아름다운 홋카이도 설원의 눈부신 풍경과 섬세한 연출, 관객의 마음을 녹이는 부드러운 감성으로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주인공 ‘와타나베 히로코’(나카야마 미호)가 설원 한가운데 서서 외치는 “오겡끼데스까?”(“잘 지내고 계시나요?”)는 한 세기가 지난 지금까지도 여전히 회자되는 명대사로 꼽힌다.
<러브레터>는 마지막 상영을 기념해 스페셜 오리지널 포스터 현장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직 이번 상영을 위해 준비된 스페셜 오리지널 포스터는 95년 일본 개봉 당시의 뭉클한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내어 더욱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하얀 설원에 서있는 ‘와타나베 히로코’의 모습부터 주홍빛의 영문 타이틀까지 그대로 구현된 오리지널 포스터는 지정 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한 관객을 대상으로 한정 수량 증정된다.
나카야마 미호, 토요카와 에츠시, 사카이 미키 등이 출연하는 이와이 슌지 감독의 <러브레터>는 오늘 개봉된다.
https://entertain.naver.com/movie/now/read?oid=438&aid=0000051923
와우 ~~